"광안리 해변에 길이 4m 푸른 뱀" 31일 캐릭터 조형물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수영구는 2025년 을사년을 맞아 오는 31일 광안리 해변에 푸른 뱀 조형물을 설치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형물은 이전 광안리 새해 조형물이 실사 형태로 설치된 것과 달리 호불호가 적은 캐릭터로 디자인된다.
연중 전시되는 이 조형물은 수영구 개청 30주년을 기념, 사계절 소품을 활용해 계절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2025년 새해 맞이 광안리 일원 (사진=부산 수영구 제공) 2024.12.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12/27/newsis/20241227105132625icqv.jpg)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 수영구는 2025년 을사년을 맞아 오는 31일 광안리 해변에 푸른 뱀 조형물을 설치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형물은 이전 광안리 새해 조형물이 실사 형태로 설치된 것과 달리 호불호가 적은 캐릭터로 디자인된다. 규모는 높이 2m, 길이 4m로 뱀의 몸통이 벤치가 되도록 제작된다.
연중 전시되는 이 조형물은 수영구 개청 30주년을 기념, 사계절 소품을 활용해 계절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광안리해수욕장 일원에서는 빛 터널, 소망 탑도 운영될 계획이다. 이번 빛 터널은 기존 터널 형태에서 벗어난 '하트 모양 터널'로 새롭게 단장되고, 새해 소망 성취를 염원하는 소망 카드를 소망 탑에 달 수 있게 준비될 예정이다.
빛 터널과 소망 탑은 내년 2월 중순까지 운영되며, 소망 탑에 부착된 소망 카드는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행사에 달집과 함께 태워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gy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딸 서울대 보낸 신동엽 "딸 사춘기 때 뽀뽀·대화 금물"
- '솔로지옥' 이성훈, 이명박 외손자설에 "인터넷이 미쳤다"
- '용준형♥' 현아 마트 데이트…달라진 모습에 또 '임신설'
- 尹 무기징역 선고 날…최시원 의미심장 글 "불의필망 토붕와해"
- 김동완 "성매매 인정하고 관리해야" 소신 발언
- 두쫀쿠 창시자, 월 매출 25억원…1년 만에 인생역전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태화, 8세 연상과 결혼 1년 만에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