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소희, 마른 몸매 건강 이상? 소속사 "전혀 문제 없다"

최혜진 기자 2022. 11. 22. 16: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눈에 띄게 마른 몸매로 화제가 된 가운데 건강에 대한 염려가 제기됐다.

22일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인터뷰 영상은 최근 진행한 영상이다. 한소희의 건강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검은색 조끼와 슬랙스를 착용한 한소희는 앙상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극중 한소희는 건강미를 과시히며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고취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보그 타일랜드 채널

배우 한소희가 눈에 띄게 마른 몸매로 화제가 된 가운데 건강에 대한 염려가 제기됐다. 소속사는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22일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인터뷰 영상은 최근 진행한 영상이다. 한소희의 건강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한 해외 매션 매거진은 공식 채널을 통해 한소희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일랜드 방콕에서 열린 오메가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 조끼와 슬랙스를 착용한 한소희는 앙상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금방이라도 부러질 듯한 팔과 다리는 팬들의 우려를 모으기도 했다.

소속사는 이러한 일부 팬들의 우려에 "전혀 문제 없다"고 일축했다.

한소희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 시리즈물이다. 극중 한소희는 건강미를 과시히며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고취시키고 있다.

한편 한소희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을 확정하며 글로벌 스타로서 입지를 과시중이다.

/사진=보그 타일랜드 채널

배우 한소희가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 참석 차 3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2.09.30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뷔, 입국길 얼마나 걱정됐으면..'안 다쳤죠?'
수지 母=명선화 마하무용단 단장, 미모 선행 붕어빵 모녀
머라이어 캐리, 가족들이 '매춘 시도 ATM 취급' 폭로 '충격'
김용건 '子 김영훈, 벌써부터 ♥황보라 편 들어 걱정'
'한정민♥' 조예영 '이럴 일이냐고..' 무슨 일?
'이소라, 정말 상간남과 펜션 간 적 없나' 사생활 2차 폭로전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