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와이드 데님에 니트 매치…자유로운 무드 속 가을 힌트

@aerichandesu

에스파 지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일상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콘크리트 벽 앞에 선 그의 모습은 담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전한다. LOEWE 커버 촬영 여운이 묻어나는 듯한 감각적인 데님룩으로, 다가올 ‘Rich Man’ 컴백을 앞두고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젤은 버건디 톤 니트에 블루 블록 디테일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의는 와이드 핏 데님으로, 무릎 부분에 새겨진 브랜드 로고 자수가 독창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긴 기장의 팬츠 라인이 다리를 곧게 뻗어 보이게 하며, 여유로운 실루엣이 트렌디한 느낌을 완성했다. 여기에 퍼 디테일 스니커즈를 매치해 실용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감각을 보여줬다.

소지한 토트백은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긴 생머리를 내린 내추럴 헤어 스타일과 심플한 메이크업은 과한 장식 대신 옷 자체의 매력을 강조했다. 콘크리트 질감의 배경과 대비되는 톤이 도회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자유롭고 세련된 일상미를 드러냈다.

이번 룩은 계절 간 이행기에 참고하기 좋은 코디다. 상·하의 모두 루즈한 실루엣을 택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고, 컬러 블록 니트를 활용해 단조로움을 피했다. 여기에 포인트 있는 패턴 백이나 소재감 있는 슈즈를 곁들이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와이드 데님은 체형 커버 효과가 있어 누구나 손쉽게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지젤의 스타일링은 최근 화보 협업을 진행한 LOEWE 감성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더불어 9월 5일 발매를 앞둔 에스파의 6번째 미니앨범 ‘Rich Man’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지난 8월 말 KSPO 돔에서 열린 ‘SYNK: aeXIS LINE’ 서울 공연의 열기를 이어, 그녀의 새로운 무대와 음악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젤 #지젤패션 #지젤데님 #지젤니트 #지젤가방 #에스파 #aespa #데일리룩 #가을코디 #트렌디룩 #LOEWE #RichMan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