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함소원, 이혼 발표 후 첫 방송 출연 "서류상 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시즌, 매회 다양한 게스트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던 '가보자GO'가 시즌3의 첫 게스트로 방송인 함소원의 등장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결합 생각은 있나"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시즌, 매회 다양한 게스트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던 '가보자GO'가 시즌3의 첫 게스트로 방송인 함소원의 등장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이혼 사실을 공개한 이후 첫 방송 출연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솔직하게 다 얘기해 줄 수 있냐?"는 MC의 질문에 "그럼, 다 얘기하지"라고 화끈하게 답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MC들은 "진짜 서류상 이혼을 한 건가" 묻자 함소원은 "그렇다. 서류상 이혼했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서류상 이혼은 했지만 현재 동거를 하고 있다고 밝힌 함소원의 파격 행보에 당황한 MC들은 "이혼 후 스킨십은 없는 건지?" 물었고, 이에 함소원은 "많아요"라고 당당하게 답해 다시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함소원과 전남편 진화의 행보에 놀란 안정환이 "재결합 생각은 있나"라고 묻자, 이를 들은 함소원이 잠시 고민하는 듯 망설이는 모습이 예고편의 엔딩을 장식,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55세 박철, 92세 母와 실버타운 입주? “어머니 모실 수 있다면” (가보자GO)
- 여에스더♥홍혜걸 “30년 동안 키스해 본 적 없어” (가보자GO)
- 서동주, 이준석과 무슨 사이? “하버드 친구들과 소개팅 많이 했었다” (가보자GO)
- ‘연봉 110억’ 차우찬 ♥아내, 첫 만남에 무릎 플러팅 “결혼? 임신해서” (가보자GO)
- 이지안 “오빠 이병헌, 엄마 통금시간까지 관리했다” (가보자GO)
- 배우 박철 “딸, 모델 활동은 괜찮지만 배우는 반대” (가보자GO)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