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김세정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그린 체크 패턴의 캐주얼 원피스 룩
첫 번째 사진에서 김세정은 화이트 셔츠와 그린 체크 패턴의 원피스를 매치하여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밝은 자연광이 비치는 공간에서 촬영된 이 룩은 봄과 여름철에 적합한 경쾌한 스타일로, 체크 패턴이 주는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셔츠의 깔끔한 디자인은 원피스의 화려한 패턴과 균형을 맞추며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을 준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의 우아한 조화두 번째 사진에서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블라우스는 넓은 소매와 섬세한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며, 데님 팬츠는 캐주얼함을 더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룩을 완성했다. 머리를 땋아 연출한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인 분위기에 독특함을 더한다.
##내추럴 무드의 밀짚모와 카키 베스트 룩
세 번째 사진에서 김세정은 밀짚모와 카키 컬러 베스트를 활용하여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베스트에 더해진 버튼 디테일과 스카프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하며, 밀짚모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여유로운 느낌을 부여한다. 실내 공간과 어우러지는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룩이다.
##스트라이프 투피스와 옐로우 백 포인트
네 번째 사진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탑과 스커트를 착용하여 세련된 휴양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옐로우 컬러의 핸드백은 룩에 생기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샌들로 마무리한 이 코디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한다.
한편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힘든 가정환경에서 자란 김세정은 정부지원 급식카드로 하루 3,500원의 끼니를 해결하며 학창시절을 보냈다. 그녀는 친척 집을 전전하며 성장했고, 어머니는 생계를 위해 밤낮으로 일하며 남매를 돌봤다. 이런 환경 속에서 김세정은 감정을 숨기며 웃음만을 방패 삼아 살아가는 법을 배웠다.
노래는 그녀에게 유일한 안식처였다.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품고 20개 이상의 기획사 오디션에 도전하며 치열하게 노력한 끝에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 합격했다. 이후 2016년 Mnet '프로듀스101'에서 300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2위로 데뷔, 걸그룹 IOI 멤버로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가수 활동과 더불어 배우로도 두각을 나타낸 김세정은 '학교2017', '사내맞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서는 감정을 숨기는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있다.
김세정은 "가난했던 시절 돈보다 가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앞으로도 작곡, 뮤지컬, 트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계획을 밝혔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