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 묶을 필요없다… 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를 지난 1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탠스미스 골프 모델 중 최초로 BOA® 핏 시스템을 탑재해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추구하는 골퍼들을 겨냥했다.
지난 2021년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골프화로 첫선을 보인 레이스 버전의 '스탠스미스 골프'에 이어, 이번 BOA® 버전은 기존의 상징적인 포인트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클로져 타입을 적용해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골프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를 지난 1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탠스미스 골프 모델 중 최초로 BOA® 핏 시스템을 탑재해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추구하는 골퍼들을 겨냥했다.
지난 2021년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골프화로 첫선을 보인 레이스 버전의 ‘스탠스미스 골프’에 이어, 이번 BOA® 버전은 기존의 상징적인 포인트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클로져 타입을 적용해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스파이크리스 러버 아웃솔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쿠셔닝을 통해 탁월한 보행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며, 방수 처리된 오염에 강한 합성가죽 소재로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BOA® 핏 시스템을 통해 발 전체를 정밀하고 균일하게 조절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착용은 물론 안정적인 핏을 선사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히든 타입의 BOA® 다이얼은 헌팅캡을 쓴 스탠스미스 일러스트가 새겨진 천연가죽 킬티로 덮여 있어, 간결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골퍼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아디다스골프는 이번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를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현대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하고자 한다.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는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 백화점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용성 기자 drago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I마약 혐의 무마’ 양현석, 징역 6개월·집유 1년 확정
- “사람 떠내려간다” 신고…광주천 신안교 부근서 이틀째 수색
- 2인분 시킨 혼밥女에 “얼른 먹어라” 호통…풍자 극찬한 여수 유명맛집 무슨일
- 2살때 시력 잃고도 늘 웃음을 잃지 않던 20대, 3명 살리고 하늘로 떠났다
- 홈런하면 ‘갤Z폴드7’ 준다…삼성, 3개 구단과 프로야구 연계 마케팅
- 이선균 협박해 3억 뜯은 女실장, 2심서 형량 늘어…“반성하는지 의문”
- ‘3번째 음주운전’ 배우 박상민, 2심도 징역형 집행유예
- 바닷가 여행 후 중요 부위에 ‘뱀’ 같은 발진이…꿈틀대던 ‘이것’ 정체는
- 제주 고교생, 카페 여성화장실서 몰카…다수 동영상 발견
- 학원장이 제자 집 몰래 들어가 귀금속 ‘쓱’…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