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티브 호텔 뉴스] 최근 국내 호텔가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소식은? KT에스테이트의 호텔 통합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에서는 특급 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어떤 소식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대표 메뉴인 망고 빙수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망고 콤포트가 풍성하게 올라간다. 망고 콤포트는 망고, 바나나, 패션프루츠 등 다양한 열대과일이 들어가 깊고 진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선한 고당도의 생 망고 하나가 통째로 올라가고 그 위에는 상큼한 망고 셔벗이 얹어진다. 사이드로는 월악산 꿀이 들어간 꿀벌 모양의 미니케이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7만5000원이다.
티라미수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티라미수 크림과 셰이빙 초코로 맛을 냈다. 그 위에는 티라미수 조각 케이크과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올려 기분 좋은 달콤 씁쓸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7만2000원이다.
마지막으로 초당 옥수수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제철을 맞이한 초당옥수수와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얹고, 그 위에 카라멜 팝콘과 짭짤한 그라노파다노 치즈,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올려 다양한 식감과 고소함, 중독적인 단짠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만8000원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빙수 3종은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호텔 2층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에서 이용 가능하다. (문의: 안다즈 서울 강남 바이츠 앤 와인 02-2193-1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