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프리미엄 미용의료기기 브랜드 얼굴 됐다. 광고계까지 접수…

김신록 사진=실펌엑스

배우 김신록이 광고계까지 접수하기 시작했습니다.

김신록은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올(ViOL Co., Ltd)의 마이크로니들 고주파 장비 브랜드 ‘실펌엑스(SYLFIRM X)’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김신록은 최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당신의 맛’을 비롯해 ‘재벌집 막내아들’, ‘지옥’ 등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감정 연기는 물론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고급스럽고 지적인 분위기,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실펌엑스의 브랜드 철학인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회복’과도 자연스럽게 맞닿아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김신록은 명문대 출신으로 지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 탁월한 연기력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두루 갖췄기 때문에 실펌엑스의 프리미엄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신록은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아름다움을 담아내며, 맑고 우아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김신록이 선택한 실펌엑스는 세계 최초로 다중 펄스형 RF 기술과 마이크로 니들링 시스템을 결합한 듀얼웨이브 고주파 장비로, 0.3mm~4.0mm까지 정밀한 니들 깊이 조절을 통해 기미, 홍조, 잔주름, 피부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특히 표피 손상을 최소화해 통증과 회복 기간을 줄여 시술의 안전성과 환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제품으로 국내외 임상을 통해 효과와 신뢰성을 입증받았습니다.

한편 실펌엑스를 개발한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비올(ViOL Co., Ltd)은 ‘Victory of Life’라는 사명처럼,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독자적인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고주파 피부 미용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실펌엑스 뿐 아니라 스칼렛, 셀리뉴, 듀오타이트 등 여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마이니어스타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