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은 배우 김희선을 가리켜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미인 1등”, “얼굴형과 눈, 코, 입의 조화가 가장 완벽한 컴퓨터 미인 1등”, 그리고 “PD, 기자, 카메라맨, 연예인이 뽑은 실물 예쁜 연예인 1등”이라고 극찬하며 소개했습니다.
이에 김희선은 김태희, 전지현과 함께 언급되자 "그 친구들은 내 대를 잇는 후배들"이라며 유쾌하게 응답했습니다. 강호동이 "김희선, 김태희, 전지현 중 외모 1등은 누구냐?"라고 묻자, 김희선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나일걸?"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희선은 외모 관리 비결에 대해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먹고 싶은 음식을 되도록 건강하게 먹는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또 물을 자주 마시는 것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피부 관리에 특히 신경을 쓰며, 직접 만든 천연 팩을 사용하는 등 수분 보충에 주력한다고 밝혔습니다. 예를 들어 흑설탕과 꿀, 채소들을 이용한 천연 팩을 만들어 본 적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운동에 대해서는 "평소에는 운동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번 작품에서 액션 장면이 많아서 촬영 중간에 조금씩 운동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하며 자신만의 관리법을 공개했습니다. 김희선은 뛰어난 외모와 함께 자연스러운 관리 방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스타픽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