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주인공, 오이영의 니트 자켓 어디 거?" 11만원대로 완성한 데일리룩

넷플릭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에서 고백을 받은 오이영 역의 배우 고윤정이 착용한 니트 자켓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가 입은 이 니트 자켓은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극 중 캐릭터와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고윤정이 선택한 이 제품은 국내 브랜드 BeDevil(비데블)의 크로스 카고 배색 가디건 - 아이보리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넷플릭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고윤정이 착용한 비데블의 크로스 카고 배색 가디건은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아이보리 컬러를 바탕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카고 배색 디테일이 더해져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한다.

이 가디건은 꾸안꾸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으로, 데님 팬츠나 면바지와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튜브탑이나 슬리브리스와 레이어드해 탑처럼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BeDevil

BeDevil의 크로스 카고 배색 가디건은 S사이즈와 M사이즈 두 가지 옵션으로 발매되었다.

가격은 119,000원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용도를 고려하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넷플릭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간단한 튜브탑이나 크롭탑과 레이어드하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여기에 미니멀한 액세서리와 캔버스 백을 더하면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