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리뷰] '동서울터미널'로 본 남자화장실 구조 문제점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팩트> 는 지난 20일 서울 광진구에 있는 동서울종합터미널을 찾아 공중화장실 실태를 취재했는데요. 더팩트>
36년이나 한자리를 지켜온 오래된 건물인 만큼 화장실 구조에 큰 문제점이 드러났습니다.
음식점, 카페 등이 있는 지하 1층과 지상 2~3층 화장실도 1층과 비슷한 구조입니다.
남녀 이용객들은 화장실 구조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불만을 토로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 없는 동서울종합터미널 화장실
외부서 남자화장실 소변기 '훤히'
불편함 토로하는 남녀 이용객들
[더팩트|이덕인 기자] <더팩트>는 지난 20일 서울 광진구에 있는 동서울종합터미널을 찾아 공중화장실 실태를 취재했는데요. 36년이나 한자리를 지켜온 오래된 건물인 만큼 화장실 구조에 큰 문제점이 드러났습니다.
남자화장실 경우 외부에서 내부가 훤히 보이는 형태로 화장실을 이용하는 남녀 모두가 불편한 상황입니다. 화장실 각각 출입구에는 문이 따로 없고, 남자화장실은 소변기까지 보입니다.
1층 화장실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음식점, 카페 등이 있는 지하 1층과 지상 2~3층 화장실도 1층과 비슷한 구조입니다. 남녀 이용객들은 화장실 구조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불만을 토로합니다. 자세한 보도는 아래 기사에서 이어집니다.
[이건뭐지?] 볼일 어떻게 보라고…동서울터미널 '최악의 화장실' (영상)

thelong051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