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해외 가볼만한 곳( + 경비, 여행코스)
설연휴가 성큼 다가온 2월은 연휴와 추운 날씨때문에 국내여행보다는 해외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추운 한국을 피해 2월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로는 따뜻한 동남아 휴양지부터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풍경이 가득한 여행지가 있는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2월 해외 가볼만한 곳을 예상경비와 함께 소개해드려합니다. 아직 추운 겨울 따뜻한 해외여행을 갔다오면 한국에도 봄기운이 물씬 다가올 것 같으니 2월 여행톡톡이 추천해드리는 해외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발리
- 5박 6일 총 경비(2인) : 300 ~ 350 만원
2월 해외여행지 추천 중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해외여행지는 바로 발리입니다.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하지만 사실 우정여행, 혼자여행, 효도여행, 가족여행 등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해외여행지인데요.
최근에는 아름답고 힐링을 할 수 있어 혼자여행을 가는 혼여행객들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발리는 리조트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여유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인데요. 발리의 프라이빗한 해변에서 수영을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마사지까지하면 이보다 좋은 휴양 여행은 없을 것 같습니다.
또 리조트외에도 발리 곳곳의 전통과 역사를 품은 관광지도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어 발리는 적극 추천드리는 2월 해외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홍콩 & 마카오
- 4박 5일 총 경비(2인) : 220 ~ 250 만원
운영 중인 항공편도 많고 비행시간도 4시간 이내로 가까운 홍콩과 마카오는 짧은 일정으로도 알찬 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홍콩은 관광부터 쇼핑까지 다양한 여행 코스를 도심에서 집약해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이며 빅토리아 파크 전망대에서 황홀한 홍콩의 야경을 감상할 수 도 있습니다.
또 시끌벅적한 야시장에서 맛집 탐방과 디즈니랜드까지 취향것 여행 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면 페리를 타고 마카오까지 즐기다오시면 힐링 과 휴양까지 할 수 있는 완벽한 해외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태국 코사무이
- 4박 5일 총 경비(2인) : 200 ~ 240 만원
태국 남부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지 코사무이는 다른 유명 휴양지보다 한적하게 휴양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코사무이는 유명 휴양지인 하와이나 몰디브 대비 훨씬 저렴한 물가로 풍요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사무이에는 고운 모래사장과 낮은 수심의 맑은 바다가 있는데요. 낮에는 해수욕을 즐길 수 있지만 밤이 되면 해변가의 레스토랑에 조명이 켜지며 로맨틱한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해 2월 휴양을 하기 좋은 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푸꾸옥
- 3박 4일 총 경비(2인) : 280 ~ 300 만원
겨울철 건기인 베트남 푸꾸옥은 특히 2월에 방문하면 좋은 해외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바다 호핑투어와 리조트에서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낮에는 호핑투어, 샤오비치, 빈펄랜드와 빈펄사파리 등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고 저녁무렵에는 선셋 사나또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낭만적인 여행이 가능합니다.
또 푸꾸옥 본섬과 혼똔섬 네이처파크를 잇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7.9km 길이의 세계에서 가장 긴 혼똔섬 케이블카를 타보는 것도 푸꾸옥 여행의 별미 중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캐나다
- 6박 8일 총 경비(2인) : 650 ~ 750 만원
캐나다의 북부지역 중 옐로 라이프는 NASA가 직접 인증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1년 평균 오로라를 관측하기 좋은 맑은 날씨가 240일 이상이나 되는 도시인데요.
옐로우라이프의 오로라 관측 시즌은 매년 11월에서 4월까지가 성수기로 이 시기에 방문하시면 거의 90% 오로라를 감상하실 수 있어 2월 해외여행지로 제격인 곳입니다.
또 캐나다 옐로우라이프는 오로라를 편하게 관측할 수 있는 '오로라 빌리지'부터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오로라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라오스
- 4박 5일 총 경비(2인) : 180 ~ 200 만원
따뜻한 날씨에 저렴한 물가, 다양한 엑티비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2월 라오스를 추천드립니다. 라오스의 겨울은 한국의 여름과 비슷한 기온을 보여주어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특히 에메랄드처럼 빛나는 꽝시 폭포의 시원한 물줄기부터, 자연이 펼친 환상적인 수영장 블루 라군까지 다양한 엑티비티를 더해 라오스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괌
- 4박 5일 총 경비(2인) : 220 ~ 260 만원
대표적인 휴양지 괌은 2월 건기에 속해 비교적 덜 내리는 비와 습기에 쾌적하게 여행을 즐기기 좋습니다. 또 한국에서 직항편 4시간 내외로 단거리 해외여행지에 속하는데요.
특히 괌은 아이들을 위한 리조트 내 시설도 다수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제격인 여행지입니다. 공항에서 리조트 밀집 단지까지, 리조트에서 주요 관광지까지 거리가 모두 길지 않아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부터 효도 여행까지 모든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2월 해외 여행지입니다.
필리핀 보홀
- 3박 5일 총 경비(2인) : 210 ~ 240 만원
필리핀 보홀은 최근 동남아 휴양지 중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휴양섬으로 필리핀 세부 인근 섬으로 세부보다 덜 혼잡하지만 세부보다 더 아름다운 필리핀의 자연을 즐기 실 수 있는 곳이라 2월 해외여행지로 가장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특히 보홀은 세부보다 바다가 더 아름답고 거북이 개채 수가 더 많아 휴양을 하기 좋은 곳이며 보홀 섬 내륙에도 타르시어원숭이와 초콜릿 힐등 다양한 관광지도 있어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