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최초로 전국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 차지한 여배우

조회수 2023. 2. 18. 1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강속구 시구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여배우가 근황을 전했다!

이제는 풋살, 테니스까지
재능 보인다는 이 여성,
누군지 알아볼까요?

Instagram@sooah.hong

배우 홍수아가 영화 ‘나비효과’의 개봉을 앞두고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홍수아는 지난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골림픽’에 출연해 엄청난 운동신경을 자랑했다.

홍수아는 이날 ‘FC 불나방’에 소속되어 연합 팀 ‘FC 원더클나방’의 멤버로 타고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며 팀의 에이스다운 존재감을 드러내 팀원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Instagram@sooah.hong

홍수아는 ‘홍드로’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홍드로’는 시구를 맡은 홍수아의 모습이 전설의 투수 페드로 마르티네즈와 닮았다고 해서 만들어진 별명이다.

Instagram@sooah.hong

강속구 시구로 큰 반향을 일으킨 홍수아는 야구뿐만 아니라 현재 활약을 보이는 풋살 그리고 지난해 우승한 테니스까지 남다른 운동신경을 증명했다.

Instagram@sooah.hong

지난해 홍수아는 연예인 사상 최초로 전국 여성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홍수아는 ‘제5회 물 맑은 양평 전국 여성 테니스대회’에서 복식 부문에서 우승하며 트로피와 함께 상금을 받았다.

논스톱5

그녀는 이전에도 구력 무제한 테니스 비랭킹 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홍수아는 수십 년 구력의 여성들도 이루기 힘들다는 ‘국화부‘에 달성했다.

홍수아는 테니스를 시작한 지 3년 만에 ‘국화부’에 최연소 구력자로 들어가게 되어 테니스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홍수아는 2003년 한 잡지의 전속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MBC 드라마 ‘논스톱 5’, SBS 예능 ‘영웅호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Instagram@sooah.hong

2013년 이후부터 중화권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최근 영화 ‘감동주의보’, 동아TV ‘뷰티 앤 부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그리고 개봉을 앞둔 영화 ‘나비효과’까지 한국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홍수아는 평소 유기견 봉사를 자주 한다고 알려졌으며 5마리를 입양했다고 전해져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