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하하 일복 터졌다! 우당탕탕 AS 배달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과 하하가 산골마을 최고의 유명인사가 된다.
10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강원도 홍천 산골마을에서 AS 배달을 하는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0월 12일 방송된 '배달의 놀뭐' 편에서 택배 기사로 변신한 유재석과 하하는 인심 좋은 마을 사람들과 케미를 만들며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과 하하가 산골마을 최고의 유명인사가 된다.
10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강원도 홍천 산골마을에서 AS 배달을 하는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10월 12일 방송된 ‘배달의 놀뭐’ 편에서 택배 기사로 변신한 유재석과 하하는 인심 좋은 마을 사람들과 케미를 만들며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택배차가 갈 수 없을 만큼 산 깊숙한 곳에 위치한 마을은 배달 음식도 시켜 먹을 수 없었던 곳이었다. 유재석과 하하는 피자, 치킨 등을 배달해 주겠다고 약속했고, 그 약속을 지키러 산골마을을 재방문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일복이 터진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을 이장님의 부탁으로 비료 포대 배달도 하게 된 것. 두 사람은 으쌰으쌰 무거운 비료 포대를 트럭에 싣고 있다.
하지만 유재석과 하하는 몇 포대를 트럭에 옮겨야 하는지 숫자를 세지 않고 일을 해, 이장님의 불안감을 키운다. 두 사람이 서로를 탓하며 투닥투닥 다투는 와중에 이장님은 “나만 일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유재석이 “이장님 걱정하지 마세요”라며 자신 있게 말해보지만, 이장님은 썩 믿지 못하는 표정으로 바라본다고. 유재석과 하하의 우당탕탕 AS 배달 길에 관심이 쏠린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염희한, ‘놀면 뭐하니?’ 출연 후 스타 된 일상…유재석 “아이고 배야!”
- 2049 시청률 土 예능 1위 '놀면 뭐하니?' 박은영 셰프, '흑백요리사' 인기에 "배 아파"
- 이이경, 3기 영수 실물에 깜짝 “'나솔' 출연자 처음 만나” (놀면 뭐하니?)
- 박은영 셰프, ‘흑백요리사’ 인기에 한 가지 후회되는 점? 유재석 “솔직하시네” (놀뭐)
- 동시간대 1시청률 1위 '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딸바보 의기 투합 "우리가 아빠이긴 아빠야"
- “결혼? 둘이 만나!” 박진주×이이경, ‘망붕’ 여사님 한마디에 질색 (놀면 뭐하니)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