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홈, 홈쇼핑으로 ‘평당 500만원대 전원주택’ 판매

조회 1,3112025. 3. 17.
10년 전 가격 수준으로 4월 30일까지 이벤트 진행
이제 전원주택도 홈쇼핑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하고 시공할 수 있게 됐다. 건축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주목받고 있는 골드홈이 홈쇼핑을 통해 ‘평당 500만원대 전원주택’을 선보였다. 이는 10년 전과 동일한 가격 수준으로, 전원주택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홈쇼핑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시작됐으며, 4월 30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골드홈의 홈쇼핑 전원주택은 가격뿐만 아니라 설계비, 싱크대, 기초공사, 운반비, 설치비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로 제공되고 있다.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집을 지을 수 있는 솔루션을 10년 전 가격으로 제공하지만, 주택 품질과 시공 안정성은 변함이 없다. 물량경제 원리로 품질은 더욱 높이고, 가격은 낮춘 것이다. 대량 생산을 통한 원가 절감과 효율적인 자재 조달을 통해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낮춘 것이 골드홈의 핵심 전략이다.
가성비의 또 따른 비결은 전문 건축가가 설계한 표준주택(기성화 주택) 적용이다. 개별 맞춤 설계보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검증된 설계와 공법을 통해 시공 안정성을 높이고 유지보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이벤트를 통해 30평 이상 전원주택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골드바 10돈 증정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1800-7677 www.goldhomes.co.kr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