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대학시절 선후배 기강 폭로 "눈 마주치면 소리 질러"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대학 시절을 회상했다.
23일(수) 카라 허영지의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에 '얘들아, 이제 집에 가자│허영지의 삐-하인드│EP.8│#허영지 #슬기 #효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레드벨벳 슬기, 오마이걸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허영지와 케미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대학 시절을 회상했다.
23일(수) 카라 허영지의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에 '얘들아, 이제 집에 가자│허영지의 삐-하인드│EP.8│#허영지 #슬기 #효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레드벨벳 슬기, 오마이걸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허영지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허영지는 "인생 첫 술은 언제냐"라고 물었고, 효정은 "대학교 신입생 환영회 때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효정은 "대학교가 방송연예과인데 얘기만 듣던 엄청 무서운 선후배 기강이 센 과에 들어갔다"라며 "오리엔테이션 때부터 선배 눈을 못 쳐다본다. 선배 눈을 쳐다보면 '후배님, 지금 선배 눈을 똑바로 쳐다보는 겁니까'라며 소리를 엄청 지른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효정은 "내가 목소리가 크지 않냐. 나한테 와서 '선배 보고 그렇게 웃을 일입니까?' 하면 '죄송합니다' 이렇게 크게 말해야 선배가 지나갔다"라고 말했다.
이후 효정은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회식 자리에서 어떤 남자 선배님이 '선후배 이런 거 없다. 나한테 편하게 얘기해라. 오빠라고 해'라고 했다. 그래서 옆에 언니들한테도 '언니들'이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었다. 그러더니 여자 선배들도 '편한 대로 불러라'라고 하더라"라며 훈훈했던 분위기를 전했다.
하지만 다음 날 효정을 비롯한 13학번 전체가 대강당으로 집합되었다. 효정은 "분위기가 다들 엄청 험악해졌다. 그러더니 어떤 선배가 '13 최효정 어딨 냐'라며 소리 지르더라. 내가 우렁차게 대답했더니 '너 어제 선배한테 오빠라 하고 언니라 했다며. 그러면 돼? 안돼?'라고 호통쳐서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영지는 "말로만 듣다가 진짜로 겪은 사람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고, 슬기도 "아니 본인이 하라고 했잖아"라며 어이없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허영지의 삐하인드'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허영지 "씨스타 '나 혼자', 카라한테 왔었다…힘차게 나왔을 것" [소셜in]
- 이상준 "이국주 때문에 여친과 싸워…차로 데려다 주고 거짓말" [소셜in]
- '송범근♥' 미주 "결혼? 벌써 주변에 아기 엄마 有…세월 빨라" [소셜in]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