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빛나는 그녀, 이시안의 뉴요커 무드

/사진=이시안 인스타그램

이시안이 뉴욕에서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하며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뉴욕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뉴욕의 택시와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그녀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안은 브라운 스웨이드 재킷과 블랙 튜브탑을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고,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숄더백을 매치해 도회적인 감각을 살렸다. 뉴요커 특유의 여유와 트렌디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이시안 인스타그램

특히 재킷과 데님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브라운 컬러가 주는 따뜻한 무드와 와이드 팬츠의 편안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뉴욕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미니멀한 액세서리를 더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뉴욕의 거리 한복판에서 두 팔을 벌리고 밝게 웃는 그녀의 모습은 자유롭고 활기차다. 이국적인 배경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든 그녀의 패션은 단순한 여행룩을 넘어 트렌디한 뉴요커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 매치는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다.

/사진=이시안 인스타그램

또한 그녀가 선택한 블랙 컬러의 튜브탑은 전체적인 룩의 중심을 잡아주며 시크한 무드를 연출한다. 아우터를 벗었을 때 드러나는 블랙 톤이 대비를 이루며 한층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스타일링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사진=이시안 인스타그램

이시안은 ‘솔로지옥4’ 출연 이후 꾸준히 주목받으며, 그녀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뉴욕에서의 패션 또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완벽한 조합이었다.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트렌디한 감각을 살린 그녀의 룩은 뉴요커 감성을 닮아 있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