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향수 4

내 사랑의 향을 받아라, 얍!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함을 더해줄 신상 향수 4.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향수 4

코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파트너를 위한 선물, 혹은 2월 14일에 달콤함을 더해줄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향수가 제격이다. 특히 후각과 기억을 처리하는 뇌의 영역이 연결돼있어 후각 경험이 기억에 오래 남는다고 하니,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향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 로맨틱한 향수를 찾는 당신을 위해 신제품 향수 4개를 추천한다.

퍼퓸 드 말리 발라야 익스클루시브

프랑스 하이엔드 니치 향수 퍼퓸 드 말리의 제품으로 18세기 프랑스의 삶의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부드럽게 감싸는 아몬드, 크리미한 화이트 우드, 그리고 은은한 플로럴 계열로 감각을 자극한다. 특히 불투명한 화이트 보틀은 로코코 시대의 로맨틱함을 떠오르게 한다. 해당 제품은 기존 퍼퓸 드 말리의 국내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발라야의 익스클루시브 버전으로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가격 30ml 29만원대

구찌뷰티 길티 러브에디션

구찌 뷰티가 모든 형태의 사랑에 대한 찬사를 담은 한정판 향수인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와 뿌르 팜므를 선보인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특별히 출시되는 향수로, 구찌 길티의 시그니처 향을 재해석했다. 구찌 길티 시그니처 향수의 조향사인 나탈리 그라시아-체토(Nathalie Gracia-Cetto)와 자크 위클리에(Jacques Huclier)가 다시 한번 협업해 제작했으며, 남성 향수에 주로 쓰이는 시그니처 원료를 여성 향수에, 여성 향수에 주로 사용하는 원료를 남성 향수에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는 주니퍼 오일, 오렌지 플라워 앱솔루트, 앰브로픽스의 조화가 돋보이며,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는 라일락 어코드, 파출리 오일, 머스키 앰버리 어코드를 조합했다.

가격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 50ml 14만7000원 /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50ml 19만3000원

사브리나 카펜터 스위트 투스 컬렉션 체리 베이비 EDP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팝스타 사브리나 카펜터가 론칭한 퍼퓸 브랜드의 신제품. 기존 스위트 투스 컬렉션의 다크 초콜릿, 바닐라, 브라운 슈가의 풍미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체리, 사과, 자두와 같은 과일의 생동감 넘치는 향을 더했다.

특히 체리의 달콤함을 담은 코스모폴리탄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체리코스모 어코드와 과일과 칵테일 어코드 등 마치 늦은 밤의 데이트가 연상되는 향을 표현했다.

가격 30ml 5만5000원

톰 포드 뷰티 로즈 익스포즈드 오 드 퍼퓸

꾸밈없는 장미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플로럴 레더(FLORAL LEATHER) 계열의 향으로, 톰 포드만의 로즈-온-로즈 증류법을 통해 로즈 앱솔루트와 로즈 워터 익스트랙트를 추출해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페퍼, 핑크 페퍼콘, 오렌지 플라워 등의 풍부한 플로럴 향에 블랙 레더 어코드, 샌달우드 등의 향이 무게감을 잡아줘 조화로운 향을 즐길 수 있다.

가격 30ml 25만3000원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