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공개 열애 후 결혼한 톱스타 부부가 결혼 2년 만에 전한 소식

조회 11,1382025. 4. 19.

지난 2023년 한 연예인 커플의 결혼식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 총출동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 주인공은 이다해 ♥ 세븐 부부입니다.

이들은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현재 2년차 부부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다해는 SNS에 중국 광저우에서 세븐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올해 39세인 이 동갑내기 커플에 대해 함께 알아봅시다.

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는 초등학교 시절 호주로 이민간 호주 교포인데요.

2001년 한국에 잠시 놀러왔다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 참가해 춘향 진으로 입상한 후 2002년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왕꽃 선녀님’. “그린 로즈’, ‘마이걸’ 등이 성공하며 스타덤에 올려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은 물론이고 중화권에서 활동하며 한류 스타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의 남편이자 가수 세븐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솔로로 2003년 데뷔해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데뷔 첫 곡부터 MBC 음악캠프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를 장악하고 데뷔 2집 만에 일본 진출을 해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중국어 음반도 발매나 미국 진출 등 꾸준한 해외 활동을 하며 콘서트 티켓을 완판하는 기록도 세웠습니다.

그러던 2016년 이다해와 세븐의 열애설이 보도됐고, 교제를 인정하며 8년 간 교제하다 2023년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와 세븐은 당시 직접 SNS에 웨딩 화보와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그녀는 “다가오는 5월, 오래된 연인에서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분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 다 연예계 활동을 20년 이상 해 슈퍼주니어, 김재중, 2NE1, 곽시양, 권상우, 소유진 등 탑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총출동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는 세븐과 중국 광저우로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광저우 도착하자마자 이런저런 스케줄로 바쁜 일정이었지만 오랜만에 오니 참 좋다”며 성심 대성당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 2년 차이지만 여전히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이다해 ♥ 세븐부부, 다음 연예계 활동은 어떤 작품이 될 지 궁금합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