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허가 된 지구에서 '택배기사'가 유일한 희망이 된 이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가 지난 11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데 이어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이 난민들의 유일한 희망인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립니다.
김우빈이 연기한 '5-8'은 천명그룹 소속의 택배기사로 낮에는 생존을 위한 산소와 생필품을 전달하고, 밤에는 세상의 질서를 바꾸려는 기사(Knight)로 변신해 천명그룹의 비밀에 파고드는 인물입니다.
송승헌이 맡은 '류석'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질서를 세운 천명그룹 후계자로, 야욕을 감추고 대규모 난민을 동원하는 A구역 공사를 담당하게 됩니다.
강유석이 맡은 소년 '사월'은 오직 택배기사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전설의 택배기사인 '5-8'을 선망하며, 택배기사 선발대회에 도전하며 세상을 배우고 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이솜이 연기한 '설아'는 위험을 무릎쓰고 사월을 가족으로 거둬주는 인물로, 일반 구역 납치 사건을 파헤치던 중 천명그룹에 대한 의구심을 갖기 시작하는 리더십 있고 싸움에도 능한 군 정보사 소령 역할입니다.
'택배기사'는 김우빈과는 '마스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조의석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 작품인데요. 그간 출연한 작품에서 능청스러움과 멋있음을 동시에 연기하며 호평을 받아온 김우빈이 또 한 번 멋짐을 연기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감독
- 조의석
- 출연
-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정원중, 유연수, 김재철, 조현철, 박해수, 우도환, 이순원, 배정남, 정수교, 허형규, 주석태, 몬수르 델 로사리오, 한창현, 김원식, 최광제, 노민아, 송영학, 강재은, 김정우, 장률, 김성곤, 이승용, 박상민, 신정만, 송요셉, 이도국, 장한별, 김대현
- 평점
- 7.2
또한 이번 작품에서 송승헌의 악역을 연기한 송승헌의 변신과 앞서 공개된 '길복순'에서 또 한 번 인상적인 연기를 남긴 이솜, 그리고 '사월'을 연기한 신인배우 강유석에 대한 호기심 역시 상승하고 있는데요.
오는 5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Copyright © SWING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