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정유미 활동중단 근황 소식 "저도 너무 아쉬워요"

강타♥정유미 활동중단 근황 소식 "저도 너무 아쉬워요"





정유미는 2020년부터 H.O.T 출신 가수 강타와 공개 열애 중이에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손꼽히는 두 사람은 공식적인 활동이나 노출은 적지만, 오히려 그만큼 관계의 깊이와 신중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배우 정유미는 지난 몇 년간 배우 활동뿐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축구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며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해 왔어요.

유튜브 활동 중단 이후 처음으로 근황을 전했는데요. "안부를 너무 오래 전하지 못한 것 같아 이렇게 인사 전한다"며 운을 뗐죠.







정유미는 최근 드라마나 영화 등 공식적인 활동보다는 자기 계발과 개인의 시간에 더 집중하고 있어요. 일본어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다고 전하며 “하루하루 잘 보내고 있다”는 말로 근황을 덧붙였죠.







이번 SNS를 통해 “축구 지도자 자격증은 유튜브 제작진과 함께 도전하던 터라 혼자 하려니 쉽지 않아서 일단 잠시 보류 중”이라는 말을 남기며 유튜브 활동이 중단됐음을 전했어요. 이어 “갑작스럽게 중단하게 돼 저도 너무 아쉽다”는 말에서 그녀 역시 쉽지 않은 결정을 했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는 "봄날 같은 5월 되시라"며 활동은 잠시 멈췄지만 팬들과의 연결고리를 잊지 않으려는 그녀의 마음이 전해졌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