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손흥민, 최악의 주장"이라 손가락질 받을라…2부 팀에 교체→최저 평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32·토트넘)이 2부 팀과 맞대결에 교체 출전했지만 가장 낮은 평가를 받았다.
'주장' 손흥민은 휴식 안배 차원에서 벤치에 앉아 경기를 지켜보다가 팀이 0-0으로 고전하자 후반 17분 도미닉 솔랑케를 대신 교체 투입됐다.
이러한 가운데 올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종료되는 손흥민은 토트넘이 1년 연장 계약 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경우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이상완 기자 = 손흥민(32·토트넘)이 2부 팀과 맞대결에 교체 출전했지만 가장 낮은 평가를 받았다.
토트넘은 19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코번트리 빌딩 소사이어티 아레나에서 열린 코번트리시티(2부)와 '2024~2025시즌 카라바오컵' 3라운드(32강)에서 2-1로 겨우 승리했다.
최근 리그 2경기 연속 패하면서 팀 분위기가 가라앉았던 토트넘은 반등의 기회를 만들었다.
'주장' 손흥민은 휴식 안배 차원에서 벤치에 앉아 경기를 지켜보다가 팀이 0-0으로 고전하자 후반 17분 도미닉 솔랑케를 대신 교체 투입됐다.
제임스 매디슨과 동시 투입된 손흥민은 공격 기회를 엿봤지만 오히려 교체 투입 1분 만에 선제골을 내줬다.
다행히 토트넘은 후반 43분 제드 스펜스의 동점골에 이어 추가시간에 브레넌 존슨이 역전골을 넣어 진땀승을 거뒀다.
이날 손흥민은 짧은 시간 탓에 보여줄 기회가 적었다. 총 13번이나 공을 터치했으나 단 한 개의 슈팅 기록도 올리지 못했다.
축구통계사이트 '소파스코어'는 손흥민에게 토트넘 선수 중 가장 낮은 6.4점 평점을 매겼다.
'풋몹'은 팀에서 두 번째로 낮은 점수인 6점을 부여했다.
손흥민은 지난 15일 아스날과 리그 4라운드에서 0-1로 패한 후 홈 팬들로부터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다.
당시 손흥민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우리가 경기를 지배하고도 세트피스에서 실점했다"고 평가를 내린 것에 극성맞은 팬들은 '지배가 이기는 것이 아니다', '이제 그런 말을 듣고 싶지 않다', '부끄러운 주장' 등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올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종료되는 손흥민은 토트넘이 1년 연장 계약 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경우 팀을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스페인 축구전문매체 '토도피차헤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손흥민을 원하고 있다"며 "최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측과 손흥민 에이전트가 연락 접촉했다"고 보도한 바가 있다.
손흥민은 줄곧 토트넘에 남기를 직간접적으로 의사를 내비치고 있지만 토트넘이 계약과 관련해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TN뉴스=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드톤에 깜짝!' 강다은, 탈아시아급 글래머 화제 [★PICK] - STN NEWS
- 제이제이, 탈아시아급 글래머+골반 인정 할 수밖에 [★PICK] - STN NEWS
- '골때녀' 그 배우 맞아?! 엄청난 글래머 몰라봤네 [★PICK] - STN NEWS
- '청순 대명사' 김윤혜라고? 숨겨둔 글래머+복근 공개 [★PICK] - STN NEWS
- "깜짝!" 김연아, 더욱 과감해지는 의상 노출 섹시美 [★PICK] - STN NEWS
- '찐 한뼘 비키니' 오윤아, 과감하다 못해 숨 막히네 [★PICK] - STN NEWS
- '청순 아이콘' 손예진 맞나요?! '마동석' 버금가는 근육질 화제 [★PICK] - STN NEWS
- 이시영 맞아요?! 역대급 비키니에 글래머 노출까지 [★PICK] - STN NEWS
- '돌아온 싱글' 황정음, 글래머 과시 아찔 비키니 포착 [★PICK] - STN NEWS
- '유부녀 맞아?!' 손연재, 검은스타킹+각선미 초섹시 아찔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