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파격ing, 파란 눈에 입술 피어싱 “고통 참아가며 뚫어” 후회하더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소희는 10월 1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물음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파란 눈과 눈가, 입술에 박힌 피어싱이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한소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앞서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근황 영상을 게재, 피어싱 스티커를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한소희가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소희는 10월 1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물음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민소매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파란 눈과 눈가, 입술에 박힌 피어싱이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한소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앞서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근황 영상을 게재, 피어싱 스티커를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피어싱을 뚫었던 위치에 스티커를 부친 뒤 “이렇게 좋은 아이템이 있는데 왜 그때 저는 고통을 참아가면서 뚫었는지”라고 이야기했다.
고통 없이 매력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은 한소희의 근황이 눈길을 잡는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2'에 출연했다.
또한 오는 10월 개봉하는 영화 '폭설'로 관객들을 만난다. '폭설'은 하이틴 스타 '설이'(한소희)와 운명처럼 가까워진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이 서로에게 솔직하지 못해서 엇갈렸던 시절을 지나 다시 서로를 찾아가는 겨울의 사랑이야기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라이즈 팬들 거센 반발 속 승한 탈퇴 결정, 복귀 발표 이틀만 [공식입장 전문]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