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냉장고 클리닝! 고객 생생후기 모음.zip

오늘은 하이마트 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클리닝 상세 후기를 한 곳에 모아보았어요.

안심케어 체험단분들이 직접 전해드리는 생생후기를 참고해 집안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관리해 보세요!


1. 하이마트 냉장고 클리닝이란?

가전제품은 셀프로 청소하기 어려워 미루고만 있었는데요. 전문적인 곳에서 청소를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해당 서비스는 지점/콜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해당 번호로 연락을 해 고객과의 시간을 조율합니다. 접수 후 2일 내 진행된다는 점이 신속해서 좋았어요.

심지어 서비스 이후 불만족 시 14일 내로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다고 하네요. 기사님께서 냉장고 청소는 최소 1년에 한 번은 진행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매일 쓰는 가전이지만 셀프로 분해하기 어려운 대형 가전은 전문가를 믿고 맡겨보세요.


2. 확실한 클리닝 before&after

일상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가전 중 하나가 ‘냉장고’인데요. 매일 먹는 음식을 보관하는 냉장고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클리닝 서비스를 통해 불필요한 냄새는 제거하고, 음식물 저장 기능은 향상할 수 있어요.

클리닝 before&after 차이가 한눈에 보이죠? 냉장고는 셀프로 분해할 수 없다 보니, 생각보다 더 오염되어 있었어요.

여기에 보이지 않는 곰팡이 균은 얼마나 많았을까요.


3. 대형가전 클리닝, 하이마트에 맡겨요

서비스 예약 후 일정에 맞게 기사님 두 분이 방문해 주셨어요.

한 분이 욕실에서 선반을 세척하는 동안 다른 한 분은 냉장고 스팀 청소를 진행하셔요.

아무래도 두 분이 방문해 주시니, 더 체계적이고 작업 속도도 빨랐습니다.

위 과정대로 약 2시간 정도 진행되었는데요.

냉장고 오염도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르니 시간을 여유롭게 두고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4. 맞벌이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클리닝

맞벌이에 육아까지 시간도 부족하고 체력적으로도 관리하기 힘들어 전문가의 손을 빌리기로 했습니다.

음식은 별로 없지만, 그만큼 관리도 하지 못했어요.

소스 통을 보관하던 곳은 소스가 새어 바닥이 오염되고, 냉장고 맨 위 선반은 초파리 시체가 가득했습니다.

그동안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 신경 쓰지 못했네요.

냉동실도 냉장고와 같은 순서로 청소해 주셨습니다. 외관에 있던 스티커들까지 제거하니 처음 모습 그대로의 가전이 탄생했어요.

클리닝만으로 가전의 기능을 향상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