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브이로그 직접 편집…회사서 해주는데 내가 하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영이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BH 엔터테인먼트'에는 '박보영의 캠핑 브이로그 (feat.팬분들이 골라주신 썸네일)'가 공개됐다.
이날 박보영은 절친 박보미 배우를 만나 노을캠핑장으로 향했다.
박보미가 "이거 편집 누가 해주냐"라고 묻자 박보영은 "찍어서 회사에 넘기면 편집을 해주긴 하는데, 이게 브이로그니까 내가 하고 싶은 거야. 그래서 아직 안 넘기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박보영이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BH 엔터테인먼트'에는 '박보영의 캠핑 브이로그 (feat.팬분들이 골라주신 썸네일)'가 공개됐다.
이날 박보영은 절친 박보미 배우를 만나 노을캠핑장으로 향했다. 캠핑 고수인 배우 김성범이 텐트를 치고 기다리고 있었다. 박보영과 박보미는 장을 봐왔고, "고사리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사 왔다"라고 밝혔다.
박보미는 김성범에게 "박보영이 얘기도 없이 카메라를 들고 있더라. 그래서 찍지 말라고 했다"라고 말하면서도 같이 카메라에 등장했다. 세 사람은 고기를 굽고, 갈치속젓을 끓였다. 박보미가 "이거 편집 누가 해주냐"라고 묻자 박보영은 "찍어서 회사에 넘기면 편집을 해주긴 하는데, 이게 브이로그니까 내가 하고 싶은 거야. 그래서 아직 안 넘기고 있다"라고 밝혔다.
최근에 본 영화 얘기부터 추억 얘기까지 대화가 끊이지 않는 세 사람. 박보미는 박보영에게 "배고팠냐. 얘가 진짜 잘 먹는다"라고 말하기도. 박보영은 '저번에 편집할 때 느낀 건데 제가 카메라 의식을 많이 하더라. 아직 못 고친 것 같다'라고 자막에 적기도 했다.
다음 날 박보영은 캠핑 장비를 정리하고, 식기들을 정리한 후 맹꽁이차를 타고 주차장으로 향했다. 영상 말미엔 박보영이 누군가를 데리러 가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박보영은 "더 일찍 출발해야 했는데 생각이 너무 짧았다"라며 후회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BH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건주·이강인·오상욱, 9월 뜨겁게 달군 열애설 주인공 [종합]
- '서울대 출신' 현자 "스토킹 사건 후 대인기피증…가짜 남편 만들었다" ('특종세상')
- '뚝딱이 아빠' 김종석 "빚 100억, 美 사업 실패로 이산가족 됐다" (특종세상) [종합]
- 소유진 "♥백종원과 신혼여행서 하루 여섯 끼...결국 울었다" (꽃중년)
- 저스틴 팀버레이크, 음주운전 혐의 인정하기로...벌금 67만원 예상 [할리웃통신]
- 최강희, 환경미화원→어부 다음은 대목 맞은 떡집이다... 시장 아이돌 등극
- 지승현 "경희대 영문과 4년 장학금→YTN 1차 합격" 엄친아 스펙 공개 ('유퀴즈')
- 김석훈, 미스틱스토리 사옥 최초공개... 대표실·탕비실 습격하고 "일회용품 너무 많아" 지적
- 박소영♥문경찬, 초고속 결혼... 개그우먼X야구선수 부부 탄생[공식]
- 주우재 "20대 때 여친, 시험 전날 찾아와 놀자고…결국 재수강" ('연애의 참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