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 “‘운사모’? 눈물 젖은 초코파이…덕분에 배고프지 않게 훈련”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운사모'에 고마움을 전했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운동을 사랑하는 모임 '운사모'의 이건표 회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건표 회장은 "오상욱을 처음 봤을 때 키가 커서 고개를 들어올려야 보이더라. 그때 뭔가 한 번 이루겠구나 하는 믿음을 가졌다. (지금은) 오상욱의 시대가 열렸구나 싶다. 그 늠름한 모습을 보며 만세를 불렀고 눈물까지 나오더라"라고 뿌듯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운동을 사랑하는 모임 ‘운사모’의 이건표 회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상욱은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오상욱은 “나에게 ‘운사모’는 눈물 젖은 초코파이 느낌이다. 진짜 배고플 때 먹는 초코파이 맛을 잊을 수 없지 않냐. ‘운사모’에서 진짜 필요했던 지원을 해줬고, 덕분에 배고프지 않게 훈련할 수 있었다. 중학생이 시합을 하면 다들 누리끼리한 옷을 입고 했는데, 새 장비를 입고 가면 ‘나 이길 수 있을 것 같은데’라는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건표 회장은 “오상욱을 처음 봤을 때 키가 커서 고개를 들어올려야 보이더라. 그때 뭔가 한 번 이루겠구나 하는 믿음을 가졌다. (지금은) 오상욱의 시대가 열렸구나 싶다. 그 늠름한 모습을 보며 만세를 불렀고 눈물까지 나오더라”라고 뿌듯해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혜정 “AOA 화해는 아직...멤버들과 연락도 안 해” - 스타투데이
- ‘방시혁과 포착’ BJ 과즙세연, 이수지 유튜브서 사라졌다 - 스타투데이
- “부정행위 없어”...최동석·박지윤, 상간소송 나란히 반박(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지우, 자체발광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 원조 조각미남 - 스타투데이
- [포토]수현, 부산 밝히는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아름다운 밤이에요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김희애, 부산국제영화제 함께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김희애-수현-허진호, 즐거운 부국제 - 스타투데이
- “출산 16일차 맞아?”...‘성민♥’ 김사은, 놀라운 납작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