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김구라&김숙, “가족에 얽힌 5개의 괴담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와 김숙이 그동안 방영한 괴담 중 5선을 엄선했다.
9월 22일 '심야괴담회' 시즌 4에서는 특집 '귀묘한 가족'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지난해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마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심야괴담회' 시즌 4에는 시즌 1부터 활약해온 김구라, 김숙과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SNL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지예은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구라와 김숙이 그동안 방영한 괴담 중 5선을 엄선했다.
9월 22일 ‘심야괴담회’ 시즌 4에서는 특집 ‘귀묘한 가족’ 편이 펼쳐졌다.
김구라와 김숙은 “추석 잘 보내셨냐”라며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번에는 가족에 관한 괴담을 모았다”라며 특별히 엄선한 5편의 괴담을 전했다.
음대 입시 준비를 하던 아들을 위한 엄마의 선택 ‘운명’, 외지인은 알 수 없던 마을에서 일어난 이야기 ‘원피스만 입는 여자’, 눈물 없이 볼 수 없던 슬픈 이야기 ‘가슴 속 무덤’, 애끊는 아버지의 심정이 아들을 살린 ‘자살귀’, 남편을 살린 아내의 이야기 ‘복덩이’ 등 그야말로 귀묘한 괴담이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지난해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마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4에는 시즌 1부터 활약해온 김구라, 김숙과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SNL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지예은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는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심야괴담회’ 지예은의 괴담, ‘만삭의 여인’이 안긴 충격과 공포
- ‘심야괴담회’ 정동원이 전한 ‘박수의 저주’ “세 번 째 아저씨는 왜 그랬을까”
- ‘심야괴담회’ ‘트로트왕세자’ 정동원, “겁많아서 숙박시설 가면 거울부터 떼요”
- 트롯 왕세자 정동원, '심야괴담회' 출연…귀신 퇴치법 공유
- ‘심야괴담회’ 김호영의 ‘응급구조사’, “나 대신 귀신 데리고 간 할머니”
- ‘심야괴담회’ ‘레전드의 귀환’ 정형석, “‘군화’ 뒷 이야기가 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