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올 여름에는 로맨틱! 맵시나게 스타일 살린 로맨틱 섬머 오피스룩

배우 손나은이 맵시나게 떨어지는 여름 원피스를 입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손나은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의 2024년 여름 캠페인 화보에서 영화적인 톤이 특징인 ‘MOVIELIKE’를 주제로 필름 속 한 장면 같은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여름 시즌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했다.

코튼 소재로 제작된 쾌적한 착용감의 티셔츠와 여름에도 레이어링 하기 좋은 니트 소재의 원피스는 다양한 스타일 전개가 가능하다.

메탈사 믹스로 글리터리한 컬러 라인을 더한 라운드넥 재킷은 맵시 있게 떨어지는 크롭 기장에 하프 슬리브로 경쾌한 시즌감을 즐길 수 있으며 오피스룩으로도 제격이다.

모던한 무드의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라인이 특징이며, 데님과 연출해 캐주얼한 무드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휴양지와 데일리룩을 아우르는 여름 니트 셋업과 플라워 프린팅의 원피스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4년 여름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제이제이제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