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5cm·45kg” 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로 팬심 사로잡은 여배우, 일상룩

배우 윤은혜의 스타일링을 살펴보겠다.

##내추럴 크로셰 가디건 룩
윤은혜는 화이트 크로셰 가디건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있다. 크로셰 특유의 패턴과 블랙 라인 마감이 포인트가 되며,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로 다리 라인을 강조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부드럽게 만든다.

##포멀&페미닌 믹스 매치
화이트 셔츠 드레스에 오버핏 베이지 재킷을 걸쳐 포멀함과 페미닌함을 동시에 살렸다. 드레스의 레이스 디테일과 롱 스트랩이 우아함을 더하고, 누드톤 스트랩 힐로 다리 라인을 강조하며 전체적인 실루엣을 길어 보이게 한다. 도심 속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심플 모던 데일리룩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와 베이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팬츠의 롤업 디테일과 스니커즈 조합이 캐주얼함을 더하며, 밝은 컬러감이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활동적인 일상에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
화이트 프린팅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드러낸다. 티셔츠의 뒷면 프린트와 팬츠의 사이드 라인이 포인트가 되며,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햇살 아래 자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룩이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인’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영상에서 윤은혜는 직접 ‘가지 리조또’ 만드는 과정을 선보이고, 가지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밀대로 눌러주는 노하우를 전했다. 가지를 반으로 갈라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뒤, 올리브유를 더해 오븐에 구워 크림 리조또와 치즈를 채우는 방식이 소개되고 있다.

윤은혜는 가지가 다이어트와 건강에 모두 효과적인 식재료임을 강조했다. 실제로 가지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풍부한 식이섬유와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레시피 공개는 방송 이후 쏟아진 시청자 요청에 응답한 것으로, 윤은혜는 45kg의 몸무게를 공개하며 데뷔 이후 최저 체중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윤은혜는 예능, 유튜브, 무대 활동을 병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요리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레시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용적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