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년째 사랑을 키워온 톱스타 커플♥, 그들의 ‘일상’ 사진이 공개되었다
김우빈과 신민아의 평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이트 현장이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쇼핑 중인 여자 친구를 기다리는 김우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쇼핑몰에서 옷을 고르고 있는 신민아 옆에서, 김우빈이 의자에 앉아 휴대전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고, 이 장면은 많은 이들에게 친근감을 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속되는 공개 연애
김우빈과 신민아는 사랑을 공개적으로 나누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지난 5월에는 두 사람이 일본 도쿄에서의 데이트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연예계에서 유명한 연상연하 커플인 이들은 2015년 연애를 시작해 현재까지 약 10년 동안 공개적으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이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연애의 롤모델로 여겨지며, 그들만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우빈도 여자친구 기다리는 모습은 똑같구나”, “김우빈, 신민아 정말 잘 어울린다”, “우리 집에서는 내가 앉을 자리를 찾아다니는데”, “제발 이제는 결혼 소식 좀 전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