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Who' 英 오피셜 차트 역주행→9주 연속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Who'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여전히 흥행 중이다.
20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 2집 'MUSE' 타이틀곡 'Who'가 오피셜 싱글 차트 50위로 9주 연속 차트인했다.
지민은 이 차트에서 솔로곡 기준 본인의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다시금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Who'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여전히 흥행 중이다.
20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 2집 'MUSE' 타이틀곡 'Who'가 오피셜 싱글 차트 50위로 9주 연속 차트인했다. 지민은 이 차트에서 솔로곡 기준 본인의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다시금 경신했다. 게다가 'Who'는 발매 9주 차에도 전주 대비 2계단 순위를 끌어올리는 저력을 과시했다.
'Who'는 '싱글 다운로드'(24위)와 '싱글 세일즈'(25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오디오 스트리밍'(48위)과 '스트리밍'(53위)에서는 지난주보다 각각 15, 17계단 순위가 상승하는 등 스트리밍 세부 차트에서 강세를 보였다.
이 외에도 RM이 피처링한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Neva Play (feat. RM)'가 '싱글 다운로드'에서 99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솔로곡 다수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포진했다. 'Who'는 스포티파이가 20일 발표한 '위클리 톱 송 글로벌'(집계 기간: 9월 13~19일)에서 지난주에 이어 4위에 올랐다. 이 곡은 9월 19일 자 '데일리 톱 송 글로벌' 4위로 63일 연속 붙박이로 10위권을 지키고 있다.
정국의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48위)과 솔로 앨범 'GOLDEN'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122위)가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 랭크됐다. RM이 참여한 'Neva Play (feat. RM)'는 50위에 자리했고, 뷔는 솔로 앨범 'Layover'의 수록곡 'Love Me Again'으로 119위에 머물렀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가 모시는 '극한투어'…"가성비 말고 도파민"[현장EN:]
- 박나래, 유튜브 1일 만에 100만 뷰…"그대 눈동자에 치얼스"
- 3만명 티켓 어쩌나…'뮤뱅' 측 "레알 마드리드, 일방적 공연 취소"
- 한석규 복귀작 '이친자' 1·2회 90분 확대 편성 '자신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고강도 세무조사도 '무사 통과'
- '캔디' 박신혜는 잊어라…"눈물 쏙 빼줄 악마 판사"[현장EN:]
- '이나은 역풍' 곽튜브 '전현무계획2' 녹화 불참 "하차는 미정"
- 남주혁, 오늘(19일) 만기 전역…빠른 복귀 전망
- '고생길' 걸은 손현주 "김명민과 대결? 같이 갔죠"[EN:터뷰]
- '이나은 두둔 논란' 곽튜브 2차 사과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