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콘테’ 밑에서 ‘월드클래스’ 돼보자...4년 6개월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이스 하사가 나폴리 유니폼을 입었다.
나폴리는 8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하사는 이제 새로운 나폴리 선수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2004년생, 이탈리아 국적의 미드필더 하사는 유벤투스가 기대하던 차세대 자원이다.
나폴리 소식을 전하는 '에어리어 나폴리'는 "하사는 나폴리의 미래뿐만 아니라 현재도 대표할 수 있다. 지오반니 만나 스포츠 디렉터는 그를 다른 곳으로 임대 보낼 생각이 없고 그의 잠재력을 믿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이종관]
루이스 하사가 나폴리 유니폼을 입었다.
나폴리는 8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하사는 이제 새로운 나폴리 선수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2004년생, 이탈리아 국적의 미드필더 하사는 유벤투스가 기대하던 차세대 자원이다. 유벤투스 유스에서 성장한 그는 지난 2023년에 2군 팀인 유벤투스 넥스트 젠으로 승격됐다. 하지만 1군의 벽은 높았고 올 시즌을 앞두고 유벤투스를 떠났다.
리그 하위권 팀인 레체로 둥지를 옮긴 하사. 좀처럼 프로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다. 올 시즌 현재까지 기록은 1경기. 여기에 레체 역시 강등권을 맴돌며 위기를 맞은 상황이다.
그러나 이적 6개월 만에 ‘빅클럽’으로 복귀했다. 나폴리 소식을 전하는 ‘에어리어 나폴리’는 “하사는 나폴리의 미래뿐만 아니라 현재도 대표할 수 있다. 지오반니 만나 스포츠 디렉터는 그를 다른 곳으로 임대 보낼 생각이 없고 그의 잠재력을 믿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복수의 이탈리아 현지 매체에 따르면 그의 이적료는 50만 유로(약 7억 원)이고 계약 기간은 4년 6개월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종관 기자 ilkwanone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