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기대상 장나라의 시계는?

장나라는 항상 우아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담아내는 스타로 유명하죠. 드라마 굿파트너 등 맡은 배역 마다 그녀 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연기 대상까지 받은 작년이었는데요.

이미지출처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번에도 그녀의 손목에서 빛을 발하는 제이에스티나의 NUOVO TEMPO 라운드 메탈 시계 - 실버가 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에 블링한 디테일을 맡았죠.

제이에스티나는 페미닌한 감성을 담아내는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테일을 가진 이 시계는 어느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데일리룩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특히 NUOVO TEMPO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사랑받고 있죠. 실버 메탈 시계는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NUOVO TEMPO 라운드 메탈 시계는 25mm 원형 다이얼의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로만 숫자 인덱스와 함께 붉은 보석 크라운이 우아함에 작은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단조로울 수 있는 메탈 시계에 활기를 불어넣었죠. 3링크 브레이슬릿 디자인과 버튼식 버클은 착용감을 편안하게 만들어줘, 아침마다 고민 없이 손목에 착용할 수 있는 메탈 손목 시계예요.

화려한 명품의 그 무엇보다도 40대 여성에게 실용적이고 특히 얇은 두께감은 어느 룩에도 과하지 않은 밸런스를 맞춰주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