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트와이스 다현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다현이 거울 셀카 한 장으로 러블리한 패션 감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다양한 컬러감과 텍스처가 어우러진 이번 룩은 한눈에 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상 속 여름 스타일링에 영감을 주고 있다.
다현은 이날 슬림한 화이트 골지 크롭 가디건을 선택해 상체 실루엣을 매끈하게 강조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버튼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며, 길지 않은 기장은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전체적인 비율을 극대화했다.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 속에서 여성스러움이 배어 나오는 스타일이다.
하의로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옐로, 핑크, 네이비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패턴은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하며, 굵은 니트 짜임 특유의 텍스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옆 스트링 디테일까지 더해져 디테일에 신경 쓴 센스가 돋보인다.
가방은 내추럴한 아이보리 톤의 캔버스 버킷백으로, 전체적인 코디에 안정감을 부여함과 동시에 실용성까지 챙겼다. 헤어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연출해 러블리한 이미지와 조화를 이뤘으며, 전체적인 메이크업은 수수하고 깨끗하게 마무리해 데일리룩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현의 이번 스타일은 주말 데이트룩이나 친구들과의 캐주얼한 약속에 활용하기 좋은 레퍼런스다. 니트 스커트와 슬림한 가디건 조합만으로도 충분히 귀엽고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된다.
#트와이스 #다현 #다현패션 #러블리룩 #니트미니스커트 #크롭가디건 #데이트룩추천 #여름코디 #버킷백스타일 #컬러풀룩 #스타패션 #K스타패션 #다현스타일링
관련기사
다현, 파스텔 한복으로 전통美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