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예쁜 사람이 집 와서 조용히 감싼 후 켜는 것

종아리 마사지기

여행이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을 하며, 가장 피로가 쉬이 쌓이는 부위가 바로 종아리다. 다양한 다리 근육 중에서도 잘 성장하지 않는 근육이 바로 종아리로, 종아리 근육은 하체까지 내려온 피를 다시 심장으로 펌프질해 올리는 ‘제2의 심장’이다. 종아리가 피로하면 야외 활동을 제대로 하기 힘들어지며, 최악의 경우에는 근육이 뭉쳐 쥐가 나기도 한다. 지금부터는 종아리 근육을 효율적으로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 기기들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아리시원 종아리 마사지기계 ART-3000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리시원 종아리 마사지기계 ART-3000’은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강력한 공기압으로 종아리 전체를 마사지할 수 있으며, 3단계의 온열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온열 마사지도 가능하다. 공기압을 활용한 3가지의 모드와 3단계의 강도를 제공하기에, 총 9가지의 마사지를 자유롭게 설정해 활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69,000원이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3중의 에어셀을 적용한 제품이다. 자동에서 릴랙스, 경락, 주무름, 지압까지 5단계의 마사지를 지원하며, 기본적으로는 무선 제품이지만 배터리가 없이도 유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근육 크기에 맞춰 마사지를 가할 수 있는 3중 에어셀을 갖췄으며, 배터리의 용량은 4000mAh로 최장 220분 동안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공식몰에서 159,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이유즈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연예인 ‘소유’를 모델로 내세운 ‘이유즈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는 8000rpm으로 종아리를 강력하게 두드릴 수 있는 제품이다. 종아리의 알, 부기,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는 3가지의 진동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2.6리터 용량의 에어펌프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종아리 전체를 감싸는 설계가 적용됐으며, 4개의 에어셀 설계로 구석구석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공식몰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인체공학적 스마트핏 4D 에어펌프를 채택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종아리를 마치 손으로 주무르듯 마사지를 가할 수 있다. 힐링 모드, 활력 모드, 지압 모드의 세 가지 마사지 모드를 지원하며, 강도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45℃, 50℃, 55℃의 온열로 근육 속까지 열을 전달할 수 있는 온열 기능도 지원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에어딕 종아리 마사지기

‘에어딕 종아리 마사지기’는 탈부착이 가능한 괄사 패드를 장착한 제품이다. 패드는 강력하게 접착되기에 착용하면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길이가 길기에 종아리 전체를 커버할 수 있다. 3단계의 공기압 모드, 5단계의 강조 조절이 가능하며, 온열 마사지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작동 시의 소음은 52㏈로, 언제 어디서나 소음을 신경 쓰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29,000원이다.


휴그랩 종아리 마사지기

휴그랩 종아리 마사지기는 종아리를 단순히 조이는 것이 아니라, 4중 설계를 적용해 섬세하게 구석구석을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TPU 소재를 사용해서 계속 이어지는 팽창에도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2중 벨크로와 강력한 흡착력이 유지되는 특수 벨크로를 적용해, 반복해서 사용해도 접착력이 강력하게 유지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는 종아리 부위마다 각기 다른 압력으로 마사지를 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릎 아래의 부위는 부드럽게 마사지를 가하며, 발목은 강하게 압박해 효과를 극대화한다. 종아리 부위에는 뭉치기 쉬운 중심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마사지를 가한다. 인공심장 의료용 TPU 소재를 적용해, 강력한 펌핑에도 안전하고 탄탄하게 유지되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89,000원이다.


센시안 에어 슬리머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센시안 에어 슬리머’는 뭉친 속근육까지 케어할 수 있는 종아리 마사지기다. 발목부터 무릎 아래까지 부위별 맞춤 압박이 가능하며, 강도는 부드러운 1단계부터 강력한 5단계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종아리 전체를 감싸는 패턴을 채택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종아리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릴렉스 모드부터 전체 부위를 역동적으로 마사지하는 다이나믹 모드까지 3가지의 모드를 지원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10,300원이다.


코지마 코지스키니

코지마 코지스키니 종아리 마사지기는 강력한 공기압으로 손으로 주무르는 듯이 종아리를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원 조작부는 직관적으로 간편하게 구성돼 있어, 온열 조절부터 에어 강도 조절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 3가지의 자동 코스를 지원하며,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모드가 변경된다. 온열 기능은 39℃에서 42℃, 45℃로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109,000원이다.


코드나인 휴밍 종아리 마사지기

코드나인 휴밍 종아리 마사지기는 강력한 2.6리터의 에어펌프를 적용한 제품이다. 힐링과 케어, 프로의 3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지원하며, 온열 마사지 기능 또한 탑재돼 있다. 좌측과 우측에 각각 25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돼 있으며, 연속으로 사용 시 최장 140분 동안 작동한다. 무게는 한쪽당 약 400g이며, 작동 시의 소음은 45㏈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79,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