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 빚 최준석, 통장 잔고 1559원뿐‥아끼던 야구장비 처분(한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20억 빚을 변제중인 전 야구선수 최준석의 통장 잔고가 공개됐다.
9월 22일 방송된 MBN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10회에서는 부부 심리 상담 후의 최준석, 어효인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한편 1983년생 만 41세인 최준석은 지난 2011년 승무원 어효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현재 20억 빚을 변제중인 전 야구선수 최준석의 통장 잔고가 공개됐다.
9월 22일 방송된 MBN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10회에서는 부부 심리 상담 후의 최준석, 어효인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운영 중인 야구 교실로 출근해 오후 레슨을 마친 최준석은 수업을 막 끝낸 수강생에게 "내가 아까 보니까 방망이 소리가 별로 안 좋더라"고 밑밥을 깔더니 구매해둔 알류미늄 배트를 꺼내 보여주곤 "이거 하나 사라"고 영업했다.
사실 최준석은 용돈이 떨어진 상태였다. 앞서 휴대폰을 보며 한숨을 푹푹 내쉬는 모습을 보여준 최준석은 통장 잔고가 1,559원 뿐이었다. 최준석은 "좀 비참했다. 모바일 앱으로 보는데 사실 와이프에게 받으려고 했다. 산책하면서"라고 토로했다. 하지만 결국 얘기도 꺼내지 못한 것.
어효인은 "한 달에 얼마씩 (용돈을) 주지는 않는다. 그때그때 필요할 때 카톡 페이로 현금을 송금해준다. 제가 보내주는 돈은 20만 원이 채 안된다"면서 본인이 경제적 관리를 전적으로 도맡아 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최준석은 수강생과 몇 번의 가격 협상 끝에 장갑까지 껴서 13만 원에 판매를 했다.
최준석은 "야구 장비는 제게 소중한 거다. 사회인 야구하면서 쓴 방망이고 애착이 있다. 현금이 필요한 순간이라 제값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다 못 받아서 조금 아쉬웠다"고 밝혔다.
한편 1983년생 만 41세인 최준석은 지난 2011년 승무원 어효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2019년 현역 은퇴했다. 최근 2013년 건물 투자 사기를 당해 20억 빚을 지고 현재까지 변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