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연기 연습 도와주다가 본인이 배우로 데뷔한 상황
2018년 잡지 모델로 데뷔한 배우 이시우는 2년 뒤인 2020년 비투비 포유의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사실 이시우는 어린 시절 아마추어 기계 체조 전수로 활약한 바 있다고 하는데요. 이어 미술학도의 꿈을 키우며 서울미술고 조소과를 졸업해 가천대 조소과까지 진학하지만 휴학 후 배우가 된 케이스입니다.
미술가가 되려던 이시우가 배우가 된 것은 바로 동생 덕분이었습니다. 그녀의 동생은 이시우보다 먼저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자연스럽게 동생의 연기를 돕던 도중 본인 역시 연기의 매력에 빠져버리고 만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진로를 배우로 바꾸기로 결심한 이시우는 부모님의 든든한 지원 아래 휴학 후 연기학원에 들어가게 되었고, 학원에 다니면서 더욱더 연기에 매료되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배우로 이름을 알린 작품은 바로 2021년 방영된 JTBC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였습니다. 전 국민의 신뢰를 받는 조승우와 박신혜, 성동일 등이 출연하는 해당작에서 빙빙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는데요.
이후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아이돌 연습생인 주인공 오지나를 연기했는데, 과거 기계체조를 배웠던 이력이 있다 보니 안무 역시 수월하게 소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이시우는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더 패뷸러스', '소용없어 거짓말', '아라문의 검' 등의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오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성장하고 있는데요.
차기작은 내년 방영되는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입니다. 해당 작은 행여라도 인간이 될까 봐 선행과 남자를 멀리하는 괴짜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축구 선수 스타의 혐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이시우는 김혜윤과 로몬, 장동주, 지승준 등의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들과 함께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보도자료 및 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이영진]
고등학생 남편과의 혼전 임신으로
인생 망했다 느꼈다는 얼짱 스타
↓↓↓↓↓
Copyright © SWING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