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소유 인스타그램
소유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1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순간을 공개했다. 다양한 선물과 케이크, 풍선 장식 속에서 파티 모자를 쓴 그녀의 모습은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브라운 계열의 넥타이, 그리고 레트로한 감성의 얇은 안경까지 조화를 이루며 캐주얼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룩의 핵심은 셔츠와 넥타이의 믹스매치다. 은은한 회색 톤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함을 강조하고, 여기에 브라운 넥타이를 더해 무심한 듯 감각적인 포인트를 완성했다. 손목시계와 얇은 뿔테 안경은 스타일에 지적인 무드를 더하며,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긴 머리는 전체적인 룩의 부드러움을 살려준다.
팬들은 “언니 진짜 멋있어요”, “15년 동안 한결같이 예쁜 소유 최고”라는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분위기를 살리는 파티 모자와 백그라운드의 은박 풍선 장식은 경쾌한 파티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 스타일은 특별한 날의 팬미팅이나 소규모 행사에 응용하기 좋다. 셔츠는 단정한 패턴을 고르고,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면 포멀과 캐주얼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여기에 가벼운 메이크업과 안경, 손목시계 정도만 더해주면 소유처럼 시크한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15주년이라는 상징적인 날, 소유는 평범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그녀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주말, 소유처럼 센스 있는 파티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소유 인스타그램
한편 소유(SOYOU)는 2010년 6월3일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멤버로 데뷔했다.
#소유 #소유패션 #소유스트라이프셔츠 #캐주얼룩 #시크룩코디 #넥타이포인트 #15주년룩 #파티패션 #팬미팅룩 #레트로무드 #스타패션 #감각적인코디
관련기사
박하선, “개만도 못한 사람들”…‘히든아이’서 분노 폭발한 이유
‘하우스 오브 걸스’, 힙합 어벤져스와의 초특급 컬래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