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택 "야구선수 은퇴 후 코 성형수술 했다" 깜짝 고백...이유 들어보니
박용택 "야구선수 은퇴 후 코 성형수술 했다" 깜짝 고백...이유 들어보니
박용택이 코 성형수술을 고백했다. 2월 27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이대호, 박용택, 김성은이 출연했다.
이대호는 야구선수 은퇴 후에 아내와 3일 내내 눈만 마주치면 눈물을 흘렸다고 말해 은퇴 아쉬움을 드러냈다. 직장을 잃었다는 생각에 슬펐다고. 김성은도 남편 정조국 은퇴 후 가장 멋진 모습을 보지 못하게 돼 눈물 흘렸다며 공감했다.
이어 이상민은 박용택에게 “은퇴하자마자 코 성형수술을 했다고? 한 분은 3일내내 울었는데?”라고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용택은 “네, 성형한 코다. 원래 이렇게 휘었다. 니은 자였다. 야구공도 맞고 하면서. 비염도 너무 심했다. 그것 때문에 잡는 수술을 했다”고 치료 목적 성형수술을 인정했다.
탁재훈은 “TV 화면에 본인 얼굴이 나오니까”라며 수술 이유를 더 짐작했고, 박용택은 “욕심을 냈으면 깎았어야 하는데 참았다”며 미용 목적은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박용택, 배우 조인성과 뜻밖의 인맥 과시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박용택이 배우 조인성과 뜻밖의 인맥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상민은 "조인성과 인연이 있다고? 호형호제하는 사이라고?"라고 물었고, 박용택은 "갑자기 뜬금없이 (조)인성이가"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박용택은 "인성이가 야구 했었다"며 "내가 초등학생 때 야구 할 때 같이 야구 했던 친구다"라며 조인성과 친분을 인정했다. 1979생인 박용택과 1981년생인 조인성은 서울고명초등학교 선후배 사이다.
박용택은 이상민이 "최근에 (조인성과) 연락한 게 언제냐"라고 묻자 "한 달 됐나? 골프 잡으려고"라며 이제 조인성과 골프를 치는 사이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상민은 대뜸 MC 탁재훈에게 "인성이랑 골프 친 적 있나"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축구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은 있다고 답했다. 이에 김준호는 뜬금없이 "내가 두 번 (조인성과 골프) 쳐봤다"며 "나를 좀 약간 리스펙하는 게 있다. 내가 그때 잘 쳤다"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용택, 20년 내내 아내에게 '7첩 반상' 요구
한편 전 야구선수 박용택이 아내를 향한 플렉스를 자랑했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스페셜 MC는 결혼 20년 차 박용택이 출연했다.
이날 박용택은 ‘금쪽이 남편’이라고 소개됐다. 박용택은 20년 내내 ‘7첩 반상’을 요구한다며 “일어나자마자 밥을 먹어야 한다. 선수 시절 버릇이 여전히 습관이 돼서 은퇴하고도 첫 끼는 항상 먹는다”고 했다.
MC들이 ‘설거지는 하시냐’고 묻자 박용택은 “내가 설거지를 잘 못 한다”고 답했고, 서장훈은 “아마 선수 때는 손이 민감할 거다. 손 컨디션이 중요하다”라 감쌌다.
이에 조우종은 “내가 아는 피아니스트는 설거지를 엄청 한다”라며 반박하기도.
하지만 박용택은 아내를 향한 용돈 플렉스가 어마어마했다고 밝혔다. 박용택은 “내가 집안일도 안 하고 아내가 독박 육아를 하지 않았느냐. 명품백은 항상 사주고 저는 20년간 차를 두 번 바꿨지만 아내는 4번 바꿔줬다. 현금 선물도 매달 용돈으로 몇백만 원을 줬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