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레드립 매혹 여신…父 피트 손절한 자녀들과 공식석상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자녀들과 함께 공식석상에 등장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9월 29일 제62회 미국 뉴욕 필름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주인공으로 나선 영화 '마리아' 프리미어 시사회를 위해 영화제를 찾은 안젤리나 졸리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안젤리나 졸리 곁에는 세 명의 아이도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자녀들과 함께 공식석상에 등장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9월 29일 제62회 미국 뉴욕 필름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주인공으로 나선 영화 '마리아' 프리미어 시사회를 위해 영화제를 찾은 안젤리나 졸리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새하얀 얼굴과 대비되는 강렬한 레드립이 안젤리나 졸리의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
안젤리나 졸리 곁에는 세 명의 아이도 함께했다. 장남 매덕스(22)와 장녀 자하라(19), 그리고 현재 연세대학교에 재학 중인 차남 팍스(20)가 안젤리나 졸리의 곁을 든든하게 지켰다.
지난 2014년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2004)에서 만나 10년간 열애한 배우 브래드 피트와 결혼한 안젤리나 졸리는 2016년부터 이혼 절차를 밟아 긴 소송 끝에 남남이 됐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매덕스, 팍스, 자하라 외에도 샤일로(18), 비비안-녹스 쌍둥이(15)까지 총 6명의 자녀가 있다. 이들은 자신의 이름에서 아버지 브래드 피트의 성을 속속히 제거하며 손절을 택하고 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한 '마리아'는 그리스 출신 전설적인 소프라노 마리아 칼라스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측 “박지윤과 男 상대 상간남 소송, 개인사라 조심스러워”[공식]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