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채팅하는 남자친구랑 헤어져야할까요??
많은일들이 있었지만 간략하게만 정리해서 글써봐요. 제가 이상한건지 아님 제가 이해심이 부족한건지 궁금한데 글올릴데가 없어서 여기에 올려봐요. 보시고 어떤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다른여자랑 카톡하는거 (일적으로도 그렇고 사적으로도 그렇고 카톡을해요.) 이거때문에 엄청 싸웠는데 자기는 뭘 잘못했지는지도 모를뿐더러 저한테 의심병 환자처럼 몰아가요.
2. 저몰래 랜덤채팅하는거 (저한테는 고민이나 힘든일이나 그날 있었던일에 대해서 전혀 말안하면서 랜덤채팅으로 알게된 모르는 사람들한테는 다 말하고 위로받아요) 눈뜨고나서부터 자기전까지 계속 카톡해요. 사실 이부분이 제일 이해가 안되고 제일 화나는 부분이예요. 엄청 싸웠는데 남자친구가 저한테 그러면 니도 똑같이 채팅해라. 라고 말하길래 미친놈인가 싶었어요.
3. 저랑 싸우면 저몰래 퇴폐업소가서 마사지받는거 (저한테 걸린적도있고 안걸린적도 있는거같은데 이거때문에도 많이 싸웠어요) 자기는 당당하다고 말하는데 전 그냥 더럽다고 생각들더라고요.
4. 남자친구가 옛날에 결혼했다가 이혼하고 현재는 전와이프가 애기2명을 양육하는데 이번에 전와이프가 다른남자만나서 아이를 낳았어요. 그래서 기존에 양육하는 아이2명 양육이 잘 안되나봐요. 아무래도 그쪽 남자입장에서는 자기아이가 태어났으니 이제 아이2명은 필요없다는식으로 행동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이 부분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나봐요. 그럴때마다 저한테는 말안하고 혼자서 화내고 스트레스 받아하는데 그럴때마다 저는 아이2명 데리고와라. 그리고 그런일있으면 전와이프한테 저나해서 상의를 하던지 얘기를해봐라고 해도 전혀 듣지도않고 혼자 스트레스 받아하는데 전 옆에서 그런거 볼때마다 스트레스받아요.
5. 화나면 있는말 없는말 다하고 쌍욕부터 하고 시작해요. 욱하는 성질이 심해서 저랑 싸우면 항상 마사지 받으러 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