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그램 올렸다가 유재석에 된통 혼난 유명 男스타의 최근 근황

'신혼' 조세호의 결혼 생활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출처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조세호는 최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화제가 된 신혼여행 릴스 영상이 아내 아이디어였음을 밝힌 조세호는 "매일 아침 출근하는 아내에게 까치발 키스를 건넨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조세호 아내는 170cm의 큰 키를 가진 미모의 여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지난해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의 만남을 1년여 정도 이어온 사실을 밝혔으며, 그해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세호의 행복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되자, 그의 과거 열애설(?)이 회자하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지난 2022년 "지금 든 생각. 눈 깜빡일 시간에 너 한 번 더 보고 싶다", "오늘도 어깨운동 열심히 할게, 너 좀 더 편하게 기댈 수 있게", "자음과 모음 중 딱 한 개씩만 가질 수 있다면 ㄴ,ㅓ 너", "왜 이렇게 날씨가 좋지? 아 너 생각하고 있었구나" 등 '럽스타그램'으로 추정되는 글을 여러 차례 올려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에 대해 조세호 측은 "조세호 씨의 글귀들이 '럽스타그램'은 전혀 아니다. 최근 조세호 씨가 '미노이의 요리조리'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시 같은 글귀를 쓰고 있다고 밝혔는데 그 정도 수준의 습작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전에 '조세호의 꼴값'이라는 타이틀로 SNS에 올렸던 적이 있다. 최근 글들도 그 연장선에 있는 것으로 봐달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실제로 과거 조세호는 '조세호의 꼴값'이라는 제목으로 비슷한 분위기의 글을 올렸던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사랑이라는 단어를 좋아해서 그에 대해 끄적이는 걸 좋아한다. 책을 준비하고 있어서 유재석에게 메모를 보여줬다. 책 제목으로 '내 나이 마흔 살, 이제 사랑의 ㅅ을 알게 됐다'라고 하려고 했는데 유재석이 '꼴값'이 좋겠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습니다.

항상 '사랑'을 꿈꿨던 조세호, 진정한 짝을 만나 신혼 생활을 즐기는 모습 정말 축하해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