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15년만에 전한 공개열애 소식

가수 현아와 용준형은 공개 열애를 암시하는듯한 SNS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현아와 용준형으로 추정되는 한 쌍의 남녀가 손을 잡은 채 해변을 걷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현아는 남성의 뒷모습에 용준형 공식 계정을 태그하며 "예쁘게 봐 주세요"라는 멘트를 남겼는데요. "현아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너의 행복은 무엇보다 소중해 사랑하자 파이팅", "예쁜 사랑하고 언니가 앞으로 행복만 했으면 좋겠어 진심이야. 항상 행복해" 등 공개 열애를 응원하는 팬들의 응원 댓글에 현아는 직접 좋아요 버튼을 누르며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열애설과 관련해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메이드 측은 "확인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용준형의 팬들은 용준형 여자친구가 현아라는 사실에 당황한 반응을 보이면서도 일부는 현아의 새로운 사랑에 힘을 보탰는데요. 같은 시각 용준형 SNS에도 동일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이 기습적으로 공개 열애를 발표한 것인지, 협업 프로젝트를 예고한 것인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용준형과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현아는 결별 1년 2개월 만에 다시 공개 열애를 시작하는 건데요.

두 사람의 나이 차는 3살로, 현아는 1992년생, 용준형은 1989년생입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같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그룹 포미닛, 그룹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친분을 쌓았습니다.

또한 용준형은 지난 2010년 현아의 솔로 데뷔곡 'Change'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하고 음악 방송 무대에도 함께 올랐으며, 현아의 솔로 앨범 '버블 팝'의 유일한 발라드인 'A Bitter Day'라는 곡을 함께 작업하는 등 남다른 관계를 이어왔습니다.

한편 현아는 그룹 펜타곤 출신 던과 2016년 열애를 시작했으며, 2018년 공개연애를 선언해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11월30일 결별 사실을 알리며 6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또한 지난해 1월 재결합설이 돌았지만 "사실이 아니다.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고 있는 건 맞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부인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