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별로다" 아이오닉 6N 블랙 도로 위 실물 포착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N의 블랙 색상 모델이 실외에서 주행하는 모습이 힐러티비 채널에 포착되었다. 이전까지 주로 실내에서 공개된 퍼포먼스 블루 색상과는 달리, 야외에서 만난 블랙 색상의 아이오닉 6N은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츌처 힐러티비

실외에서 확인된 블랙 색상의 아이오닉 6N은 실내에서 봤을 때보다 훨씬 더 공격적인 이미지를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특히 야외 환경에서는 차량이 주는 무게감이 한층 더 강조되면서 고성능 차량다운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으로 확인됐다.

츌처 힐러티비

블랙 색상이 살려내는 디자인 조화

블랙 색상의 아이오닉 6N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차량 곳곳에 적용된 빨간색 포인트와의 조화다.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와 차량 하단을 지나는 빨간색 라인, 그리고 도어 하단 쪽의 검은색 포인트가 전체적인 디자인 통일감을 완성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츌처 힐러티비

특히 N 브랜드 차량과 N라인 차량에 적용되는 전면부의 검은색 처리가 블랙 색상에서는 더욱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인다. 밝은 색상에서는 다소 이질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검은색 전면부 처리가 블랙 차체 색상과 만나면서 무난하게 조화를 이루며 차량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츌처 힐러티비

후면부 디자인의 독특함도 돋보여

아이오닉 6N의 가장 특징적인 디자인 요소 중 하나인 후면부의 독특한 형태도 블랙 색상에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후미등이 특별한 형태로 처리된 부분은 처음 공개됐을 때 상당한 화제를 모았던 디자인 요소였다.

츌처 힐러티비

실제로 이 부분은 호불호가 상당히 갈렸던 디자인이었지만, 블랙 색상으로 만나본 결과 의외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차량 상단에 위치한 스완 넥 형태의 스포일러와 블랙 색상의 조화 역시 상당히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츌처 힐러티비

퍼포먼스 블루 vs 블랙, 각각의 매력

이전까지 실내에서 주로 공개됐던 퍼포먼스 블루 색상의 아이오닉 6N은 차량에 정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현대자동차 N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포먼스 블루는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하는 색상으로 인정받고 있다.

츌처 힐러티비

하지만 이번에 야외에서 포착된 블랙 색상 모델은 또 다른 차원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퍼포먼스 블루가 역동적이고 활기찬 느낌을 준다면, 블랙은 보다 중후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연출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츌처 힐러티비

실외 주행으로 확인된 존재감

이번 실외 주행 포착을 통해 아이오닉 6N의 실제 도로에서의 존재감도 확인할 수 있었다. 실내 전시장에서의 정적인 모습과는 달리, 실제 도로를 달리는 아이오닉 6N은 훨씬 더 역동적이고 강인한 인상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츌처 힐러티비

앞으로 공개될 추가 색상 라인업과 함께 아이오닉 6N의 완전한 모습이 공개되면, 국내 고성능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