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좋은 사람들이 단백질 챙겨 먹으려고 산 두유 제조기

가볍게 건강한 두유를 만들 수 있는 두유제조기 추천 10선

건강한 먹거리가 주목을 받으면서 ‘두유’가 인기를 끌고 있다. 두유는 콩을 갈아 만드는 음료로, 물에 불린 콩을 간 다음에 물을 붓고 끓여 걸러서 만든다. 두유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단백질 섭취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식이 퍼지게 된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 두유의 단백질 함량은 100ml에 4g 수준으로, 용량 대비 단백질 섭취량이 많은 먹거리다. 지금부터는 첨가물 걱정 없이 가정에서 건강한 두유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두유제조기’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한경희 두유제조기 HSR-D4001A1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한경희 두유제조기 HSR-D4001A1’은 가족 구성원 전원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1리터 용량의 두유제조기다.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자유로운 내열 유리를 채택해서 안심할 수 있으며, 조리 과정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밑판은 특수 코팅 처리가 이뤄져 있어 조리 시에는 재료가 쉽게 눌어붙지 않는다. 두유는 물론 죽, 이유식, 건강차 등 다양한 먹거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여러 모드를 제공한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89,800원이다.


두쿠 두유제조기

‘두쿠 두유제조기’는 번거롭게 콩을 불리지 않아도 35분의 시간만 있으면 맛있는 두유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100도씨의 온도에서 10분 이상 콩을 끓여서 렉틴과 트립신 저해제 걱정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2중 구조의 일체형 커버를 적용해서 조리 시에도 소음 걱정이 덜하며, 화상을 입을 위험도 적다. 1,200ml의 여유로운 용량을 가지고 있어 결과물을 넉넉하게 만들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98,000원이다.


키치니스 두유제조기

‘키치니스 두유제조기’는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를 채택했으며, 소음이 새는 걸 막을 수 있는 소음 커버를 적용한 제품이다. 그 덕에 작동 시의 소음은 60dB 수준에 불과하다. 120도 각도의 날카로운 칼날과 180도 각도의 평평한 칼날을 함께 적용해 재료를 효율적으로 분쇄할 수 있으며, 분쇄되지 않은 재료를 밀어내 재료를 빠짐없이 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39,000원이다.


밀리빙 두유메이커

‘밀리빙 두유메이커’는 780도씨의 내열, 내구성 테스트를 마친 도자기 글라스 성분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특허를 받은 자동세척솔과 자동세척 기능을 탑재해서 설거지의 귀찮음을 어느 정도 해소한 제품이다. 내부 용량은 1,300ml며, 3중의 12엽 웨이브 블레이드를 채택해 안정적이고 부드럽게 재료를 블렌딩할 수 있다. 두유뿐 아니라 콩국수 국물, 건강차, 죽, 이유식, 주스 등 다양한 먹거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오쿠 조용한 두유제조기

‘오쿠 조용한 두유제조기’는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살균세척 기능을 탑재했으며, 최장 11시간까지 예약을 설정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한 이지락 기능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커버에 적용해서 안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내부 칼날은 티타늄 소재의 8중 블레이드로 적용했으며, 작동 시의 소음은 40dB 내외의 수준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21,680원이다.


소야트 두유제조기

‘소야트 두유제조기’는 1리터의 두유를 제조하는 데에 단 20분만 있으면 되는 제품이다. 콩 100g과 물을 채우고, 쾌속두유 제조를 누르면 20분만에 따뜻한 두유가 완성된다. 내부 바닥에는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재료가 눌어붙을 걱정이 없다. 10중 입체 분쇄 칼날을 적용해 재료를 빠르게 분쇄할 수 있으며, 외장에는 소음을 방지할 수 있는 주름 설계가 적용돼 작동 시 소리도 작은 편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159,000원이다.


에버홈 대용량 두유제조기

‘에버홈 대용량 두유제조기’는 최장 12시간의 예약 설정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전 세대의 제품에 비해 알갱이를 덜 가는 일반죽 모드를 신제품에 탑재했다. 고온 세척 기능을 지원하기에, 물을 100도씨까지 끓인 후에 2분 동안 칼날이 작동하며 세척이 된다. 내부 소재로는 냄새와 착색, 스크래치의 걱정을 덜 수 있는 스테인리스304가 적용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89,000원이다.


신일 두유제조기

‘신일 두유제조기’는 전면에 투명 유리창을 적용해서 재료의 투입량, 물을 넣는 정도를 눈금을 보면서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위생을 생각한 내열 강화유리를 적용했으며, 뚜껑에는 스테인리스304 소재를 썼다. 내부 블레이드로는 10중 입체 칼날을 적용해 재료를 곱게 갈 수 있다. 세척이 용이한 특수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안전과 위생까지 챙긴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29,000원이다.


풀무원 두유메이커

‘풀무원 두유메이커’는 풀무원 국산콩 두부를 만드는 재료인 특등급 국산 백태를 본품과 함께 제공하는 구성의 제품이다. 두유부터 이유식까지 6가지의 조리 모드를 지원하며, 콩을 불리지 않아도 빠르게 두유를 만들 수 있는 쾌속모드도 갖추고 있다. 조리 후 바로 먹지 않아도 식을 걱정이 없도록 최대 12시간의 예약 조리와 2시간의 보온 기능도 지원하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99,000원이다.


보랄 대용량 글라스 두유제조기

‘보랄 대용량 글라스 두유제조기’는 1리터의 대용량 사이즈로 만들어져, 한 번 두유를 만들면 가족 모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로 구성돼 조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눌어붙거나 얼룩이 지지도 않는다. 조리 모드는 6가지를 지원하기에, 두유를 비롯해 죽, 주스, 이유식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보온과 세척 모드도 탑재돼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53,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