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子 여권사진 최초 공개, 벌써부터 완성된 비주얼(슈돌)

박수인 2024. 10. 5.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의 아들 은우와 정우 형제가 첫 해외 여행을 앞둔 가운데, 여권 사진 후보 컷을 공개했다.

이중 김준호는 35개월 은우, 17개월 정우 형제와 첫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운데, 첫번째 관문인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한다.

여권 사진의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은우-정우 형제가 어떻게 사진 찍기에 성공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가운데 은우, 정우 형제의 미모가 폭발한 여권 사진 찍기 현장이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준호의 아들 은우와 정우 형제가 첫 해외 여행을 앞둔 가운데, 여권 사진 후보 컷을 공개했다.

10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 543회는 ‘완벽한 행복은 바로 너야!’ 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최민환, 제이쓴, 박수홍이 함께 한다. 이중 김준호는 35개월 은우, 17개월 정우 형제와 첫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운데, 첫번째 관문인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한다. 여권 사진의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은우-정우 형제가 어떻게 사진 찍기에 성공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은우, 정우 형제의 근엄한 표정에 잔뜩 묻어 있는 귀여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은우는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 들어찬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로 벌써부터 훈남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한 정우는 포동포동한 볼 살과 사슴 같은 눈망울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멋쟁이 꼬마 신사 같은 나비 넥타이와 베스트는 비주얼 형제의 탄생을 알려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은우, 정우 형제의 미모가 폭발한 여권 사진 찍기 현장이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은우는 카메라 앞에 서자, 하얀 이를 보이며 활짝 웃는다. 하지만 여권 사진은 무표정으로 찍어야 하는 상황. 이에 은우는 사진 기사의 요청에 따라, 곧바로 진지한 표정을 지어 브랜드 행사, 화보, 광고 촬영까지 접수한 경력자의 여유를 보인다는 전언.

이와 함께 정우는 남다른 창의력(?)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김준호가 “허리 피자”라고 하자, 정우가 돌연 뒤로 드러누우며 평범한 사진은 거부하는 4차원 면모를 보인다. 이때 은우는 “비행기 탈 거면 사진 찍어야 돼. 조금만 참아~”라며 동생을 달래는 의젓함을 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은우는 첫 해외 여행을 앞두고 “엄마가 비행 간 프랑스로 가고 싶어”라며 승무원인 엄마를 떠올리며 애정을 드러내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