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요요 이장우, 터질듯한 20벌 맞춤 슈트핏 “2년 전 입었는데”(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요가 온 배우 이장우가 본인 슈트핏에 당황했다.
10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68회 말미에는 지인에게 축가를 부탁받은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예고편에는 군대 동기에게 축가를 부탁받고 맹연습을 하는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맞춤 슈트를 20벌 정도 갖고 돌려 입는다"는 이장우는 하지만 슈트를 입고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요요가 온 배우 이장우가 본인 슈트핏에 당황했다.
10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68회 말미에는 지인에게 축가를 부탁받은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예고편에는 군대 동기에게 축가를 부탁받고 맹연습을 하는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노래방에서 화끈하게 고음으로 목을 푼 그는 "제가 축가를 하게 돼서 긴장이 많이 되더라"고 토로했다.
이장우는 외모도 열심히 준비했다. 면도를 하고 셀프 메이크업을 하고 슈트 착장에도 돌입했다. "맞춤 슈트를 20벌 정도 갖고 돌려 입는다"는 이장우는 하지만 슈트를 입고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꽉 끼는 슈트들에 이장우는 "이렇게 안 맞아? 이거 2년 전에 입었던 건데"라며 한숨을 푹 내쉬었다. 울적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 이장우는 겨우 맞는 옷을 발견해 입고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장우가 오랫동안 준비한 축가를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장우는 앞서 보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며 108㎏에서 86㎏로 3개월 만에 22㎏ 감량에 성공했지만, 최근 95㎏가 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형 아가씨 있어요?” 최민환 성매매 의혹, 전처 율희 녹취록 폭로(율희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