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대학교·㈜솔티드, 산학협력 체결...4차 골프산업기술 개발 등 공동마케팅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골프대학교와 ㈜솔티드와 21일 산학협약을 맺었다.
양기관은 이날 오후 한국골프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조형진 솔티드 대표는 이날 학생들의 골프 실기능력 향상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기로 약정하고, 2,000만원 상당의 스마트 인솔을 기부했다.
이현수 한국골프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골프 산업 분야의 전문 인재가 양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한국골프대학교와 ㈜솔티드와 21일 산학협약을 맺었다.
양기관은 이날 오후 한국골프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앞으로 4차 골프산업기술 개발, 학생 실습 지원, 홍보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조형진 솔티드 대표는 이날 학생들의 골프 실기능력 향상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기로 약정하고, 2,000만원 상당의 스마트 인솔을 기부했다.
이현수 한국골프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골프 산업 분야의 전문 인재가 양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솔티드는 삼성전자 사내벤처 1기로 2015년에 회사를 설립하고 디지털 헬스케어와 스포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 인솔’은 골퍼들의 운동 중 무게중심 이동, 압력분포, 스윙밸런스 등 데이터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전송해 골퍼들의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실상 열애 인정” 박서준, ♥수스와 커플 신발+英 데이트 목격담
- [단독] 박명수, ‘라디오쇼’ 불참 이유는 코로나19 확진
- “결혼 후 같이 살아본 적 없다”..심각한 우울증 부부에 오은영 “정신 차리십쇼”(결혼지옥)
- ‘47세’ 채정안, ‘비키니’ 걸치고 “슬슬 구워볼까?”
- 이혜성 맞아? 노출 호피 원피스 입고 파격 포즈..압도적 배우 포스
- 찰떡궁합 ‘파트너’ 손흥민에서 이강인으로 바뀐다…PSG, 새 도전 원하는 케인과 ‘협상’ 시작
- 아만다 바인즈, LA서 알몸 거리 활보→또 경찰 체포[할리웃톡]
- BJ 아영 사건에 “중국인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마라” 악플까지.. 프놈펜 방문 이유는?
- ‘케이티♥’ 송중기, 득남 후 첫 근황 ‘한국을 대표하는 소년미는 여전하네’
- 공효진, 결혼 후 점점 더 예뻐지네..♥케빈오 사랑에 행복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