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이혼 11년 만에 재혼 소식 전한 초엘리트 연예인

미술로 예원학교 미술과에 입학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웰즐리 여자대학교 미술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서동주는 미대 재학 시절 문득 수학에 흥미가 생겨 자매학교인 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MIT)의 수학과 과학 과목을 수강했고, 오로지 공부만 한 끝에 모든 수업에서 A 학점을 받고 MIT 학생들을 제치고 수업에서 늘 1등을 했습니다.

서동주는 MIT에 순수수학 전공으로 편입하게 되었고, 졸업 후 와튼 스쿨에 마케팅 박사 과정으로 입학, 석사까지 마치고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2010년 27세의 이른 나이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신랑은 하버드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고 스탠퍼드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소위 '엘리트'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그리 오래 지속되지 않았고 4년 만인 2014년 이혼소식을 전했습니다.

2019년 5월 공식 캘리포니아 주 변호사로 선임된 서동주는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두뇌 게임 서바이벌 '데블스플랜'에서 그야말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뇌섹녀로서의 면모를 자랑한 바 있습니다.

서동주의 소속사 오네스타컴퍼니는 서동주가 내년 늦봄 4살 연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서동주는 이혼 11년 만인 내년 6월, 4살 연하의 예비 신랑과 결혼을 앞두고 있어 주목받았습니다.

183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예비 신랑과의 결혼 소식은 화제를 모았으며, 그녀의 두 번째 결혼으로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서동주는 201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며 ‘엘리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