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뭔데 자꾸 생각나"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유튜브 14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4억회를 넘어섰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10시46분께 14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이로써 유튜브 조회수가 14억뷰 이상인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다.
블랙핑크는 앞서 '뚜두뚜두', '킬 디스 러브', '붐바야' 뮤비와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이 조회수 14억회를 넘어선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 뭔데 자꾸 생각나 / 자존심 상해 애가 타 / 얼굴이 뜨겁고 가슴은 계속 뛰어…"
걸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4억회를 넘어섰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10시46분께 14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6월 이 노래가 처음 공개된지 7년 3개월 만의 기록이다.
댄스곡 '마지막처럼'은 중독성 강한 신시사이저 리듬과 로맨틱한 가사로 큰 인기를 누렸다. 지난 7년여간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전세계 74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곡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이로써 유튜브 조회수가 14억뷰 이상인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다. 블랙핑크는 앞서 '뚜두뚜두', '킬 디스 러브', '붐바야' 뮤비와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이 조회수 14억회를 넘어선 바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전세계 남녀 가수 가운데 가장 많은 9480만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